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828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 사진 9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4
5789827 일반 나도 아무거나 평가해바라 8 ㅇㅇ 2026-06-27 0
5789826 일반 브갤 여론조사 결과 1 ㅇㅇ 118.176 2026-06-27 5
5789825 일반 솔플러라 화낼일 없음 ㅇㅇ 119.192 2026-06-27 0
5789824 일반 경쟁겜을 잘 안하게돼 11 머퓨 2026-06-27 0
5789823 일반 님들고양이봐주삼 12 ㅇㅇ 2026-06-27 0
5789822 일반 난 꽤 다가가기 쉬운 편이라 생각했는데 6 히에루 2026-06-27 0
5789821 일반 게임하면 맨날 서포터류만 하는데 2 로리루리 2026-06-27 0
5789820 일반 난 경쟁겜 하면 안됨 4 꽃과봄 2026-06-27 0
5789819 일반 카톡이렘콘왜귀있음 6 ㅇㅇ 2026-06-27 0
5789818 일반 아바타에 새기능 넣었음 6 ㅇㅇ 2026-06-27 0
5789817 일반 빡겜안해도되는 에이지오브엠파이어4하실ㄹ래요ㅕ.. 계섬월 2026-06-27 0
5789816 일반 평가 유동이 찾아와서 평가해주는데 뭐임 7 백야ㅿ 2026-06-27 0
5789815 일반 면간당할뻔한적있음 1 에헤헤 2026-06-27 0
5789814 일반 전 단발이 좋은데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813 일반 갑자기 농 만들고 싶어졌어 1 1.5way 2026-06-27 0
5789812 일반 요즘 뉴비데리고 에펙하는데 재밌더라 쫄깃_ 2026-06-27 0
5789811 일반 오늘할일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810 일반 랭겜이면 화 내는거 이해감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09 일반 웹툰 안본지 15년됨 6 sisters 2026-06-27 0
5789808 일반 브갤 안녕하새우 포캉 2026-06-27 0
5789807 일반 잘 못할거 같으면 PTSD 때매 알아서 빠짐 유저 2026-06-27 0
5789806 일반 친구랑 겜안하는 이유있음 13 레인 2026-06-27 0
5789805 일반 브알챗 면간 개재밌음 4 ㅇㅇ 223.38 2026-06-27 0
5789804 일반 fps류는 내가 나한테 화나서 못하겠더라고 6 백야ㅿ 2026-06-27 0
5789803 일반 아까 프플 wwe브야스 봤어 6 토쿵 2026-06-27 0
5789802 일반 증바람에서 화내는 사람 이해안돼 12 유진_ 2026-06-27 0
5789801 일반 발로란트하면 친구들한테 화많이냄 14 댕댕충 2026-06-27 0
5789800 일반 쪄죽는줄알앗셈.. 6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799 일반 빡겜하는 애들이랑은 겜 같이 안 함.. 4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98 일반 친구랑 같이경쟁겜한적 오래된듯 2 반프르2 2026-06-27 0
5789797 일반 반사 10 1.5way 2026-06-27 0
5789796 일반 으악씨바다리존내아파 10 ㅇㅇ 2026-06-27 0
5789795 일반 ㄴ 뾰족찌찌니트고닉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794 일반 제가 유일하게 하는 경쟁 게임은 6 1.5way 2026-06-27 0
5789793 일반 두찜에 칼낙지 찜닭이라고 있어서 먹어봤는데 3 꽃과봄 2026-06-27 0
5789792 일반 심심해죽겟어 5 우주이 2026-06-27 0
5789791 일반 남탓+한숨 푹푹 때매 경쟁게임 다접음 22 유저 2026-06-27 0
5789790 일반 브갤 여론조사 1 ㅇㅇ 118.176 2026-06-27 1
5789789 일반 저는 친구랑 겜을 안해요 4 레인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