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65 일반 묵언이 마이크키면 목소리 개ㅈ같아도 괜찮다하기 2 ㅇㅇ 2026-06-27 0
5790064 일반 냐? 32 푸너 2026-06-27 1
5790063 일반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6-06-27 0
5790062 일반 걍프로가되지않(못)은자들이있는판이커미션판이라그런가 7 ㅇㅇ 2026-06-27 0
5790061 일반 개초딩 보이스 좋아함 4 ㅇㅇ 118.235 2026-06-27 2
5790060 일반 저녁은끠자입니다.. 4 반프르2 2026-06-27 0
5790059 일반 냐하하하하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058 일반 강간당하고싶다 ㅇㅇ 117.111 2026-06-27 0
5790057 일반 아 사냥하기 시러잉 2 ㅇㅇ 2026-06-27 0
5790056 일반 ㄴ 웃는게 냐하하하하인 거의여자 ㅇㅇ 211.36 2026-06-27 0
5790055 일반 멋있는 목소리 가지고 싶다 삐랑 2026-06-27 0
5790054 일반 여름이 매년 이정도면 나도 환경보호를 위해 에어컨 안켜지 ㅇㅇ 2026-06-27 0
5790053 일반 근데 컴션판은 대체 머임 잔물결 2026-06-27 0
5790052 일반 개초딩 보이스 단점 7 유저 2026-06-27 0
5790051 일반 같이 정신오염될까 2 ㅇㅇ 2026-06-27 0
5790050 일반 커미션걍판매자중에양아치비중이너무높음 5 ㅇㅇ 2026-06-27 0
5790049 일반 과몰입이 3 ㅇㅇ 27.35 2026-06-27 0
5790048 일반 목소리 호불호 좀 타는 듯 20 난춘 2026-06-27 0
5790047 일반 가끔은 예전에 읽었던 책을 다시 읽는 것도 좋은 거 같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46 일반 커미션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사람도 잇더라 8 개추 2026-06-27 0
5790045 일반 난 초딩보이스긴한데 2 lrene 2026-06-27 0
5790044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좀하고싶네 ㅇㅇ 2026-06-27 0
5790043 일반 브맛저 하세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042 일반 자기 과몰입이 결혼하자고 말하면 어떨것같음? 6 ㅇㅇ 2026-06-27 0
5790041 일반 쪼나다 쪼나 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040 일반 난 내 목소리 어떤지 모름 9 백야ㅿ 2026-06-27 0
5790039 일반 눈나 만들었당 12 ㅇㅇ 2026-06-27 0
5790038 일반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7 0
5790037 일반 개초딩보이스인데 16 유구리 2026-06-27 0
5790036 일반 이거 2개 조합 별로려나 4 잔물결 2026-06-27 0
5790035 일반 친구가 제발 한번만 커미션 해달라고 그러길래 15 유저 2026-06-27 0
5790034 일반 음 그러니까 이딴게 여름...? 9 lrene 2026-06-27 0
5790033 일반 왕왕이쁜 새 아바타 만들었는ㄴ데 6 호감고닉_ 2026-06-27 0
5790032 일반 이케맨목소리 돼서 브붕이들 꼬시고다니고싶음 3 파체 2026-06-27 0
5790031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 9 냉채 2026-06-27 0
5790030 일반 해장해야지 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9 일반 그래서 고성능 의체는 언제 보급되는 거임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28 일반 전주딱좋아국밥 복귀하면 백퍼 욕먹음 2 파란색귤 2026-06-27 0
5790027 일반 아닛시바내디시엿보기가!!!!!!!!!!!!!!!!!!!!!!!! 12 사랑해용 2026-06-27 0
5790026 일반 처음에는 목소리 여리여리하게 내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4 ㅇㅇ 211.213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