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742 사진/영상 봐줘 9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7741 일반 진자 위고비 맞아볼까 22 댕댕충 2026-06-26 2
5787740 일반 흰파는 어떨게 이쁘게 만들까 1 토템 2026-06-26 0
5787739 일반 오랜만에 브챗켰더니 멀미 머냐 2 배랑이 2026-06-26 0
5787738 일반 지금주딱은누구임그럼 2 도라지 2026-06-26 0
5787737 도와줘 커스텀 하고 나니까 기본 아바타 토글이없는데 2 케로 2026-06-26 0
5787736 일반 졸린데자고십지않음 ㅇㅇ 2026-06-26 0
5787735 일반 자야겟름 9 미찌 2026-06-26 0
5787734 일반 됏고제햄스터따라한짤이나봐주셈 13 닝닝즈 2026-06-26 0
5787733 일반 자기엔 이 새벽이 너무 아까워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7732 일반 왜 시발 쇼츠에 폭삭속았수다가 뜨냐.. 토종오리 2026-06-26 0
5787731 일반 님들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이 뭐임.. 4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30 일반 고인의 장례식장 다녀왔음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729 일반 이상으로 입관식을 마치겠습니다. 이노리 2026-06-26 0
5787728 일반 진짜 가족아니면 돈 빌려주는거 아닌거 같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7727 일반 오케이 내일은 자짤 찍어오겟음 3 ㅇㅇ 2026-06-26 0
5787726 일반 일본 지진난거 또 저동네네 ㅇㅇ 2026-06-26 0
5787725 일반 그래도 뉴비대우잘해주네 6 vella 2026-06-26 2
5787724 일반 걍 딴겜하다 잘지 잠깐이라도 브챗할지 고민 3 잔물결 2026-06-26 0
5787723 이벤트 금일 19시 맞코코이 랜덤매칭 번개 구디클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7722 일반 싸이부기세트의힘을빌린다면 2 한낮 2026-06-26 0
5787721 일반 누가빵댕이씰룩거리는통살치킨고닉임?? 2 닝닝즈 2026-06-26 0
5787720 일반 주딱주것음??????????? 10 나룻 2026-06-26 0
5787719 일반 아기 기상 하이 먼떡밥인가요 3 도라지 2026-06-26 0
5787718 일반 님들 도대체 몇살임? 8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17 일반 고닉들은 대체 어딜가야 볼 수 있음? 3 ㅇㅇ 2026-06-26 0
5787716 일반 그래서지금주딱은누구인가요 1 벨라스키 2026-06-26 0
5787715 일반 팔 시간이갈수록 더 휘어지는데??? 31 이뀨립스 2026-06-26 13
5787714 일반 전주딱 유일하게 비호감인 점 9 쥬에루 2026-06-26 0
5787713 일반 나 부얄하러 갈게 안녕... 5 리즈_ 2026-06-26 0
5787712 일반 고인의 마지막 모습 되시겠습니다. 6 노그 2026-06-26 0
5787711 일반 브붕아 잘자콘달아줘 18 치요치 2026-06-26 0
5787710 일반 부기아니라서 사람적당 4 vella 2026-06-26 0
5787709 일반 전주딱돌아와 7 ㅇㅇ 2026-06-26 1
5787708 일반 오늘자워들2줄만에끝냄컄ㅋㅋㅋ ㅇㅇ 2026-06-26 0
5787707 일반 주딱 바뀌었는데 번개도 바뀜? 파란색맛 2026-06-26 0
5787706 일반 자러갈게요~ 8 레인 2026-06-26 0
5787705 일반 커미션이 20이라구? 1 ㅇㅇ 2026-06-26 0
5787704 일반 비추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개추를 눌렀습니다 한낮 2026-06-26 0
5787703 일반 이쁘지도 않은데 팬박스 하는거 좀 괘씸함 2 토끠넛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