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698 일반 인기 브붕이 되는법 첫번째 8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97 일반 유니티6로올라가면장점 18 미찌 2026-06-26 0
5787696 일반 딱보니까 호감좆목대형대기업고닉들만 완장이네 12 한낮 2026-06-26 1
5787695 일반 카린 H샵 페이셜 샀오 6 비엔이 2026-06-26 0
5787694 일반 아니 컴션 에셋비 빼고 20이라고? 8 ㅇㅇ 2026-06-26 0
5787693 일반 그니까 갤을 짱깨가 보고 감시하고 있다고??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92 일반 짤녀 쇼콜라 컴션 수요 있나요 스트로크 2026-06-26 0
5787691 일반 이거 현 주딱이 책임져야 하는 문제인가 2 sisters 2026-06-26 0
5787690 일반 아 이제 로그인해야지 개추 2026-06-26 0
5787689 일반 보지련들 커미션 존나 비싸네 2 ㅇㅇ 2026-06-26 3
5787688 일반 유니티하다보니 이 시간인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687 일반 치킨이 땡겨 배달앱을 켜봐도 열은 곳이 단 하나도 없어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6 0
5787686 일반 배고파서 비빔면3개낋였음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685 일반 이 파딱은 진짜 일 잘하네 ㅇㅇ 2026-06-26 0
5787684 일반 나 왜 팔이 휘엇지????? 29 이뀨립스 2026-06-26 1
5787683 일반 이런습박 전주딱살아있을때 리핑방지할걸 2 멈블 2026-06-26 0
5787682 일반 브붕이들 커미션 보통 얼마임? 9 ㅇㅇ 2026-06-26 0
5787681 일반 저도 카린의 시위에 동참하였습니다.. 13 개물렁 2026-06-26 10
5787680 일반 아밀뚜따해도 벅지 차이말고 확 눈에는 안띄네 2 잔물결 2026-06-26 0
5787678 일반 최근에 댓글 많이 받는 법 연구중이에요 18 리즈_ 2026-06-26 0
5787677 일반 에어컨 꺼진상태로 전기장판최대로틀고 브수면해버렷네 8 OwO 2026-06-26 0
5787676 일반 파딱들목록보니 디코트딱좆목멤버네 ㄹㅇ 10 한낮 2026-06-26 10
5787675 일반 ㄱ 내 아내임 ㅇㅇ 2026-06-26 0
5787674 일반 해물 떡국은 없는걸까 6 sisters 2026-06-26 0
5787673 일반 약간 그 이재명 옛날에 쓴 똥글 보는 느낌이네 2 ㅇㅇ 118.223 2026-06-26 2
5787672 일반 맘약해졋음 12 ㅇㅇ 2026-06-26 0
5787671 일반 브챗은 EAC 왜도입한지 모르것네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670 일반 아바타 오늘 암호화했는데 개발자가 없어졋네 ㅇㅇ 112.156 2026-06-26 0
5787669 일반 잘 모르겠고 행복하렴 노그 2026-06-26 1
5787668 일반 파딱왤케또많아짐??? 2 닝닝즈 2026-06-26 0
5787667 일반 파딱받고나니까 컴디씨 엄청느려졌는데 관리용모듈이 렉덩어린가 6 ㅇㅇ 2026-06-26 0
5787666 일반 허리가 아프구나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65 일반 브챗하고 온 사이에 또 갤이 엄청 바뀌었어 3 빗망울 2026-06-26 1
5787664 일반 아님 쥬에루 2026-06-26 0
5787663 일반 리핑핵짱깨 개소름인데?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1
5787662 일반 ㄴ 오나홀임 냉채 2026-06-26 0
5787661 일반 지가 글댓합 5000 파딱준다길래 11 ㅇㅇ 138.199 2026-06-26 8
5787660 일반 추첨 한명 24 vella 2026-06-26 0
5787659 일반 전 주딱 있으면 와바라 6 레인 2026-06-26 0
5787658 일반 근데 이게임에는 핵이 왤케 다양한지 모르겠다.. 10 플랫화이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