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33 바보 리버스위고비 대체언제나옴?? 4 리버린 2026-06-25 0
5778132 바보 그만이뻐지샘 님들 8 오피녀 2026-06-25 0
5778131 바보 ㄴ키작은 오나홀 암컷련임ㅋㅋ hikaru 2026-06-25 0
5778130 바보 아 진짜 갤떡 ㅡㅡ 알았삼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129 바보 gxr 핸트 씨ㅇㅇ발 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8 바보 나 안긁혔는데?? 뚱뚱하다고 사람경멸하는게 정상임? 25 ㅇㅇ 2026-06-25 12
5778127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6 ㅇㅇ 2026-06-25 0
5778126 바보 여기서 잠깐✋+❗+ 9 ㅇㅇ 211.235 2026-06-25 3
5778125 바보 이 세상은 시물레이션이야... 8 별고리 2026-06-25 0
5778124 바보 한번 고정된 몸무게는 잘 안바뀌더라 4 백약지장 2026-06-25 0
5778123 바보 나도 텍질 잘하고싶다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2 바보 아니 겁나 당황스럽네 5 슘칼이 2026-06-25 0
5778121 바보 월급 들어왔당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78120 바보 갤럭시 XR 후기 4 ㅇㅇ 2026-06-25 0
5778119 바보 앙용바보들 4 다채 2026-06-25 0
5778118 바보 마운자로 2달 해봤었어 ㅇㅇ 2026-06-25 0
5778117 바보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2 안경이쁨 2026-06-25 0
5778116 바보 키빼몸 100 미만임 2 ciel 2026-06-25 0
5778115 바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증가 or 감소 2 ㅇㅇ 2026-06-25 0
5778114 바보 스트레스받으면 단거 먹게됨 3 오피녀 2026-06-25 0
5778113 바보 10시에 있던 회의 월드컵 때문에 미룬거였냐?????? 8 기보 2026-06-25 0
5778112 바보 병 있는 거 아니면 좆돼지는 죄악이 맞지 3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111 바보 무료봉사 오나홀 목록 공개 4 lia 2026-06-25 4
5778110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109 바보 2개월후기 13 hikaru 2026-06-25 0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04 바보 정상체중만 유지하면서 살고싶당 3 후에엥 2026-06-25 0
5778103 바보 한국 화이팅~~ 5:0으로 이길듯~~ 3 아바라용 2026-06-25 0
5778102 바보 월급받앗당 10 한낮 2026-06-25 0
5778101 바보 진짜 예쁜 애들 짱 많네 11 유저 2026-06-25 0
5778100 바보 나도텅트릴잘하고싶다 8 와샤넴 2026-06-25 0
5778099 바보 근데진짜사람마다체질이란게있긴하더라 7 실고밍 2026-06-25 0
5778098 바보 40키로대 돼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097 바보 축구볼거면 퇴근시켜줘 망할 회사야 5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8096 바보 브챗에 수집가 많은것같음 3 세이히나 2026-06-25 0
5778095 바보 gta6 pc버전은 엄청 잇다 나오겠지 ㅠㅠ 6 이뀨립스 2026-06-25 0
5778094 바보 브붕이들 죄다 키빼몸 3인데 무슨소리를 하는거냐? 2 네무이ii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