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026 바보 무한 업뎃 알림 어케끔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5 바보 디코방 몇군데 초대받아서 가봤는데 12 리버린 2026-06-26 0
5783024 바보 근데 브챗친구랑 디코방 만들면 안됨 3 ㅇㅇ 2026-06-26 0
5783023 바보 ㅁㅊ 오랜만에 퀘2 꼈는데 역체감 지리네 미쳤다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3022 바보 손님도 없는데 점심 먹어야징 맛점들해 4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21 바보 무한이랑 갤럭시폰은 연동이 가능하단사실 7 백야ㅿ 2026-06-26 0
5783020 바보 어제 얘랑 걔랑 쟤랑 공포월드 돌았는데 1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19 바보 아 미친듯이 퇴근하고싶다 5 Ann. 2026-06-26 0
5783018 바보 흠..짜슐랭 별론데..? 7 ciel 2026-06-26 0
5783017 바보 겜 할 시간은 존나 줄었는데 7 기타 2026-06-26 0
5783016 사진/영상 말랑말랑해요 23 멜구 2026-06-26 1
5783015 바보 90퍼센트 확률로 퍼리짤 1 ㅇㅇ 2026-06-26 0
5783014 바보 안녕하세요 3 우주이 2026-06-26 0
5783013 바보 근데ㅜ왠 디코방 떡밥인가요 3 레테 2026-06-26 0
5783012 바보 짜장면 먹구왔데 7 달달밤 2026-06-26 0
5783011 바보 와 eoz ㅅㅂ 허리스트랩은 진지하게 200kg도 넉넉하게 찰수있을정도로 1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10 바보 브붕이 무한왔다….. 14 ㅇㅇ 2026-06-26 0
5783009 바보 친목용 디코방이 하나도 없는데 1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08 바보 저를 좋아하는 사람이 여기 있는 거 같음 35 달나비 2026-06-26 0
5783007 바보 잠이나자야지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06 바보 오구오구당하면서 쓰다듬어지는거 좋더라.. 14 ㅇㅇ 2026-06-26 0
5783005 바보 브붕이들 하이 반갑다 굿모닝 존점 존저 잘자 7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04 바보 여기 완장은 일을 안하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003 바보 호감고닉한테 매도 당히고 싶다 6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3002 바보 디코방 여러개에서 활동하는 사람도 대단해 11 백야ㅿ 2026-06-26 0
5783001 바보 검열ㄴㄴㄴㄴ 12 우사뿅 2026-06-26 0
5783000 바보 하이 브붕 점심먹오 8 레테 2026-06-26 0
5782999 바보 나도 디코방있긴한데 17 ㅇㅇ 116.125 2026-06-26 0
5782998 바보 플럼콘개귀엽네 6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2997 바보 점심먹기귀차늠 5 ㅇㅇ 2026-06-26 0
5782996 바보 모니터 한개 걍 세로로 돌릴까 19 기타 2026-06-26 0
5782995 바보 아오코덱스사용량많은거버그때문이었네 미찌 2026-06-26 0
5782994 바보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갑자기 막 땡기네 7 흙설기 2026-06-26 0
5782993 바보 누가 집에 있는 흑당라떼좀 대신 먹어줬으면 4 ㅇㅇ 2026-06-26 0
5782992 바보 출장나와서 점심시간에 술먹는 브붕이임? 1 lilToon 2026-06-26 0
5782991 바보 분노한 브갤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24 알테밍 2026-06-26 2
5782990 바보 님들점심뭐먹나요저는육짝에닥가슴살이에요 3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2989 바보 예쁜 년이 좋아 8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