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66 바보 나도 DM먼저 받아보고싶다 4 둥굴레차 2026-06-26 0
5783065 바보 가끔 브갤 댓글보면서 느낀게있는데 7 달달밤 2026-06-26 0
5783064 바보 브디코수면방도 있더라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63 바보 디코방 특.txt 네무이ii 2026-06-26 0
5783062 바보 디코방 떡밥 뭔데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61 바보 나한텐디코방얘기하나도안꺼내던데........ 5 ㅇㅇ 2026-06-26 0
5783060 바보 디코는 소규모로 조금있는게 베스트인듯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59 바보 장식용파딱<<이게진짜개악질제도임 11 미찌 2026-06-26 0
5783058 바보 얘네는 다 인싸네 1 파체 2026-06-26 0
5783057 바보 디코방은 커녕 디코친구도없는대 2 카데바 2026-06-26 0
5783056 바보 착용샷 샵에 있는 예시사진이랑 위치개달라서 웃기네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55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10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54 바보 자~코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53 바보 난디코방초대해주면개같이달려갈자신있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3052 바보 디코 < 심심할때 오디오 채워주는곳 2 띠얀띠 2026-06-26 0
5783051 바보 살까말까고민하는 것들은 일단 사야한댔어 9 네무이ii 2026-06-26 0
5783050 바보 조나 어이업네 컵 생긴게 1 67 2026-06-26 0
5783049 바보 인싸련들또소외감느껴지게하네 6 반프르2 2026-06-26 0
5783048 바보 내 친구들을 메이플이 다 가져갔어 13 멜구 2026-06-26 0
5783047 바보 eoz 7만원주고 발이랑 허리 세트로샀는데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46 바보 브디코방 거절한 것만 5개 정도 되는 거 같은데 24 달나비 2026-06-26 0
5783045 바보 디코방 오라는 곳은 많은데 26 듀라니스 2026-06-26 0
5783044 바보 공포맵들어가도 뻔한거로 막 막 2 ㅇㅇ 2026-06-26 0
5783043 바보 여즘주변에자꾸피분수싸서미안하네 1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42 바보 오토바이애 들어간 돈 합치면 풀트패이셜 할듯 6 카데바 2026-06-26 0
5783041 바보 디코방의 존재의의가 뭔데 3 롯체 2026-06-26 0
5783040 바보 우웅 본가와떠 ㅋ 9 67 2026-06-26 0
5783039 바보 일어났어 4 뇨혜 2026-06-26 0
5783038 바보 디코 없이 사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 5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37 바보 eoz 발스트랩 < 이거찰때마다 찍찍이 떼고 신고 다시 찍찍이 붙임? 1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6 바보 브붕이들 말 듣고보니 그렇네 디코방 없는게 나을듯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35 바보 디코 너무 가모립하지마세요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34 바보 친구가 장난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음 3 KittyCannon 2026-06-26 0
5783033 바보 씻고브챗좀하다4시쯤기어나가서 하체운동하고 집와서 브챗2탕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2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7 먕미냥 2026-06-26 0
5783031 바보 지엑살 전용밧대리그거 유선으로 바뀌면 살듯 8  ̄ ̄ 2026-06-26 0
5783030 바보 생각해보니 무한으로 바둑이나 체스하면 개사기 아님?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9 바보 gxr은 그거 좋아보이던데 1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