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1달 전에 아바타 못생겼다 했다고 고소했다는 글 본적있는데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92
- 2026-06-25 00:03:29
| 녠니무 | 엥 - dc App | 2026.06.25 00:04:21 |
| 와티 | X에서 존나시끄러웠었음 | 2026.06.25 00:07:45 |
| 세루루 | 님두하시게요? | 2026.06.25 00:07:49 |
| 와티 | 이게 무슨 소리일까^^? 마치 내가 못생겼다고 들은 적이 있기라도 하다는 듯이 말하는구나 기분탓이겠지? ㅎㅎㅎ | 2026.06.25 00:08:58 |
| 세루루 | @와티 억까당할것같은피부색이셔..저두뉴비때가끔태닝스킨썼었는데그거꺼내면칭구들이안조아햇슴...ㅠㅠ | 2026.06.25 00:10:04 |
| 와티 | @세루루 헐 이쁜이 깜피 엄청궁금하네 | 2026.06.25 00:13:50 |
| 세루루 | @와티 우우..브차별금지법발의하라!우우.. | 2026.06.25 00:14:59 |
| 백약지장 | 아 그거 나도 봤는데 진짜 어캐 됐지 | 2026.06.25 00:2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