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130억받고 살인달팽이 쫒기기vs그냥 살기
- 글쓴이
- 엞엞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76
- 2026-06-24 23:55:43
| 소아. | i kill you - dc App | 2026.06.24 23:56:20 |
| 유저 | 살인달팽이 쌤? - dc App | 2026.06.24 23:57:15 |
| 제로콜라 | 1조로 해줘 - dc App | 2026.06.24 23:58:06 |
| ㅇㅇ | 벽뚫는 살인달팽이쯤이야 | 2026.06.24 23:58:44 |
| 레이실 | 전자 고르고 짧게 살죠 뭐 | 2026.06.24 23:58:45 |
| ㅇㅇ | 서울 부산 집 한채씩 구해놓고 두어달마다 옮겨살면될듯 ㅋㅋ | 2026.06.24 23:58:51 |
| lia | 안락사가능 | 2026.06.25 00:01:41 |
| ㅇㅇ | 130억받고 살인달팽이랑 마주치고 죽을게 - dc App | 2026.06.25 00:0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