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침식사로 몬스터 마시던거 카페인 약으로 바꿨음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70
- 2026-06-24 23:48:24
| 얼음박카스사이다 | 오 좋은건가 | 2026.06.24 23:50:29 |
| 토종오리 | 얘는 아침부터 마약을 먹네.. - dc App | 2026.06.24 23:51:34 |
| 얏삐 | 카페인 양도 몬스터랑 거의 같고 두근거림같은 부작용 줄여주는 L티아닌이 들어있어서 나쁘지않음 뭣보다 걍 편함 | 2026.06.24 23:52:00 |
| 얏삐 | 대충 레옹에서 약 끄드득 먹는 장며ㆍ | 2026.06.24 23:52: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