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늘진짜 비오면 나 바지애 똥싼다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57
- 2026-06-24 23:44:46
| 고래토리7 | 비 온다던데... | 2026.06.24 23:45:03 |
| 카데바 | 진짜똥싼다경고했다 | 2026.06.24 23:45:2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4 23:45:38 | |
| 카데바 | 2026.06.24 23:46:14 | |
| ㅇㅇ | 시원하게 | 2026.06.24 23:46:54 |
| 카데바 | 상쾌하개 | 2026.06.24 23:47:06 |
| 옥수수콘하루 | 기우제 지낼게 | 2026.06.24 23:48:02 |
| 카데바 | 2026.06.24 23:48:14 | |
| 우이 | 운전하다 갑자기 비오기 시작해서 그대루 | 2026.06.24 23:49:17 |
| 카데바 | 아 자 자 자 자 잣 ! ! ! | 2026.06.24 23:49:54 |
| 토종오리 | 중부남부 소나기래... - dc App | 2026.06.24 23:50:25 |
| 카데바 | ㄱ- | 2026.06.24 23:50:36 |
| 우이 | @카데바 푸다다다닥 | 2026.06.24 23:51:03 |
| 토종오리 | @카데바 그래도 저건 소나기인데 남부 동부 해안가는 아예 비온다더라.. - dc App | 2026.06.24 23:51:05 |
| 시이나노 | 어차피 쌀거면 차에 싸자 | 2026.06.24 23:55:27 |
| 카데바 | 흠 | 2026.06.25 00:03: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