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41
- 2026-06-24 23:33:32
| 슘칼이 | 그게 더 취향이엇다는 사람들은 잇지 | 2026.06.24 23:34:37 |
| 네무이ii | 예전아바타가 더 취향이었어요 바까주세여 엉엉 하면서 울기 - dc App | 2026.06.24 23:35:48 |
| 유저 | 그런 말 절대 안하지 - dc App | 2026.06.24 23:36:13 |
| 네무이ii | 내색은 안하지만 참 아쉽거든요 이게 - dc App | 2026.06.24 23:36:36 |
| lia | 예전압타가 더 제취향이에요 엉엉 | 2026.06.24 23:40:13 |
| 네무이ii | 바로 바닥에 주저앉아서 엉엉울기 - dc App | 2026.06.24 23:40:58 |
| ㅇㅇ | 일부러장난식으로할때있음 | 2026.06.24 23:43:16 |
| ㅇㅇ | 전혀안쓰던거로음해하면서 | 2026.06.24 23:43:51 |
| 네무이ii | @ㅇㅇ 아 ㅋㅋ 그건 좀 재밋겠다 - dc App | 2026.06.24 23:45: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