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40
- 2026-06-24 23:33:00
- 119.201
| ㅇㅇ | 밀피도 알려줘! | 2026.06.24 23:33:47 |
| 슘칼이 | 이거보고 지피티한테 내 압타 무슨 말투로 말할지 상상해보라고 해야겟다 | 2026.06.24 23:34:09 |
| 와티 | 이치고는 | 2026.06.24 23:34:24 |
| ㅇㅇ1 | 뭔가 말주변별로없어서 더듬거릴듯 - dc App 119.201 | 2026.06.24 23:34:33 |
| ㅇㅇ | ㅋㅋㅋㅋ재밌다 | 2026.06.24 23:34:45 |
| ㅇㅇ1 | 프롬프트 하나더생겼네 - dc App 119.201 | 2026.06.24 23:34:48 |
| 유저 | 카린은 화장실에서 팬티 보여줄거 같음 - dc App | 2026.06.24 23:35:52 |
| 옥수수콘하루 | 아이리는 어떨까 | 2026.06.24 23:35:58 |
| ㅇㅇ1 | 얘는 좀 어려운데(얼굴이랑 바디가 매치가 안돼서) 뭔가 몸에서 오는 색기를 목소리가 깰거같음 - dc App 119.201 | 2026.06.24 23:36:01 |
| ㅇㅇ1 | 카린은 진짜 목소리 개 요망할듯 - dc App 119.201 | 2026.06.24 23:36:32 |
| ㅇㅇ1 | 상냥한 부잣집 아가씨같은 느낌 - dc App 119.201 | 2026.06.24 23:36:53 |
| 옥수수콘하루 | @ㅇㅇ1(119.201) 흠 | 2026.06.24 23:37:16 |
| ㅇㅇ | 추가로 신청할래 라임은 어떨거같아? | 2026.06.24 23:37:41 |
| ㅇㅇ1 | 도도해진 카린 느낌 뭔가 카린이 한남한테 데이면 흑화해서 라임 될거같음 - dc App 119.201 | 2026.06.24 23:38:34 |
| ㅇㅇ | 뭐어어엇zzzzzz | 2026.06.24 23:38:47 |
| lia | 오 | 2026.06.24 23:40:50 |
| ㅇㅇ1 | 얘는어떨까 - dc App 119.201 | 2026.06.24 23:4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