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39
- 2026-06-24 23:31:34
| ㅇㅇ1 | 나도 짤녀 보고 못 참겠어 - dc App 119.201 | 2026.06.24 23:32:03 |
| 생귤차 | 정상인은 현실에서만 주변에 두면 되는 것 아닌지???? | 2026.06.24 23:32:18 |
| 듀라니스 | 가면벗기기 장인들 조심하셈 ㄹㅇ | 2026.06.24 23:32:40 |
| 유저 | ㄹㅇ 이런애들때매 내 이미지 다망가짐 - dc App | 2026.06.24 23:33:26 |
| 유저 | 현실에 아무도 없는 내 인생 어떻게 그렇게 잘알고 ㅜㅜㅜㅠ - dc App | 2026.06.24 23:33:40 |
| 유저 | 왜참아 ㅋ - dc App | 2026.06.24 23:33:47 |
| 듀라니스 | @유저 일단 전 아닌듯.. | 2026.06.24 23:33:58 |
| ㅇㅇ1 | @유저 와 ㅁㅊㅁㅊ - dc App 119.201 | 2026.06.24 23:34:00 |
| 유저 | @ㅇㅇ1(119.201) | 2026.06.24 23:34:43 |
| 생귤차 | 앗아아 | 2026.06.24 23:34:47 |
| 유저 | @듀라니스 제 친구중에 두명 있는데 걔네들 조인만 타면 진짜 그날 dm으로 이런분인줄 몰랐는데 소리 존나들음 - dc App | 2026.06.24 23:35:14 |
| 유저 | @생귤차 | 2026.06.24 23:35:24 |
| 옥수수콘하루 | 짤녀보고 뇌 뺐음 | 2026.06.24 23:3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