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30
- 2026-06-24 23:23:57
| ㅇㅇ | 차라리 장점으로 살려버리자!! | 2026.06.24 23:24:45 |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4 23:24:52 |
| 생귤차 | 안 그래도 이과들 틈바구니에서 유일한 문과라 글은 거의 내가 씀 | 2026.06.24 23:25:52 |
| 유저 | 책을 읽으라고 일갈놓기 ㄱㄱ - dc App | 2026.06.24 23:26:01 |
| 생귤차 | | 2026.06.24 23:26:02 |
| 생귤차 | 브붕이한테 들으면 모욕적이겠군 | 2026.06.24 23:27:13 |
| 사람이잇서요 | 한명만 그랬는지 여럿이 그랬는지가 중요할 듯 | 2026.06.24 23:27:19 |
| 꽃무니벽지감성 | 일반적으로 안쓰는 단어를 쓰는건가? 어렵게 말한다는게 너무 애매하네 ㅋㅋ.. | 2026.06.24 23:28:42 |
| 생귤차 | 이따금 듷음 | 2026.06.24 23:30:03 |
| 생귤차 | 단어 이슈도 가끔 있고 표현법 이슈도 가끔 있음 | 2026.06.24 23:30:40 |
| 사람이잇서요 | @생귤차 그러면 의식해서 고치는게 좋을 듯 | 2026.06.24 23:33:54 |
| 생귤차 | 그니까 방향성이 쉽지 않다는 거지 | 2026.06.24 23:3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