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인정받구싶음
- 글쓴이
- 사랑해용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920
- 2026-06-24 23:18:36
| 생귤차 | 이건 인정욕구가 아니라 월급 인상요구를 하셔야 | 2026.06.24 23:18:58 |
| 옥수수콘하루 | 이건 협상을 해야 | 2026.06.24 23:19:50 |
| 사랑해용 | 크아악 ㅠㅠㅠ | 2026.06.24 23:20:47 |
| 사람이잇서요 | 야망가ㄷㄷ | 2026.06.24 23:22:23 |
| 사랑해용 | 저희눈 통보임… | 2026.06.24 23:23:19 |
| 사랑해용 | 자네 내 책상아래로 오게 올해 정규직전환 해야하지 않겟나 | 2026.06.24 23:2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