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로장려금 기준 진짜 낮음...
- 글쓴이
- lia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66
- 2026-06-24 22:40:05
| ㅇㅇ | 너무해 | 2026.06.24 22:41:00 |
| 무서운동물1 | 개빡세네... | 2026.06.24 22:42:38 |
| 소아. | 2200은 진짜 무슨 착취를 당하고있는거임 - dc App | 2026.06.24 22:45:43 |
| lia | 저소득층 위한거니까 | 2026.06.24 22:45:49 |
| lia | 개빡샘.. | 2026.06.24 22:45:57 |
| lia | 최저로 해도 2200은 넘을걸..? | 2026.06.24 22:4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