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AI챗으로 존나 노는중
- 글쓴이
- 냥빵빵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57
- 2026-06-24 22:34:20
| 최유은 | 이거진자인가요 | 2026.06.24 22:35:36 |
| 냥빵빵 | 그럼요 | 2026.06.24 22:36:16 |
| 다채 | 그럼못쓰는거잖아 | 2026.06.24 22:37:52 |
| 옥수수콘하루 | ㄹㅇ이가 | 2026.06.24 22:38:14 |
| 냥빵빵 | 그 외는 맛잇게 쓰까줌 | 2026.06.24 22:38:33 |
| 냥빵빵 | ㄹㅇ이냐 | 2026.06.24 22:3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