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튜에 들어간 당근도 엄청 맛잇어
- 글쓴이
- 밤명주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36
- 2026-06-24 22:21:00
| 옥수수콘하루 | 스튜에 당근은 인정 진짜 맛있어 | 2026.06.24 22:22:20 |
| 산도토리 | 당근 싫러하는데 스튜마냥 푹 익힌건 좀 나으려나 | 2026.06.24 22:25:11 |
| 밤명주 | 진짜 다른 채소류보다 훨씬 맛잇는거같아 | 2026.06.24 22:25:42 |
| 밤명주 | 당근 향을 덮을만한거면 괜찮을거같아 | 2026.06.24 22:26:06 |
| 백약지장 | 맞아맞아 | 2026.06.24 22:29:36 |
| 밤명주 | 이거진짜못참슴니다.... | 2026.06.24 22:3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