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카레에 브로콜리 넣는게 젤 이해안됨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30
- 2026-06-24 22:15:02
| 밤명주 | 브로콜리 겁나 맛잇는데 .... | 2026.06.24 22:15:33 |
| 백약지장 | 맛있는데... | 2026.06.24 22:15:42 |
| 옥수수콘하루 | 브로콜리 넣을 돈으로 고기 더 넣어야함 ㄹㅇ | 2026.06.24 22:15:53 |
| 쥬에루 | 그냥 먹어도 맛 없고 카레에서 씹히는건 싸가지없는 맛이 나 | 2026.06.24 22:16:06 |
| 쥬에루 | 응아니야 그거 씹히는순간 물컹하고 쓴 브로콜리즙 나와서 혐오스러워 | 2026.06.24 22:16:37 |
| 쥬에루 | ㄹㅇ | 2026.06.24 22:16:50 |
| 산도토리 | 개인적으로 막싫은건아닌데 굳인가싶긴해 | 2026.06.24 22:16:58 |
| 쥬에루 | 굳이 카레에 넣는 이유 모르겠음 ㄹㅇ 그냥 먹는 이유도 모르겠고 | 2026.06.24 22:17:33 |
| 몰망 | 취향이지뭐 | 2026.06.24 22:19:13 |
| 쥬에루 | 어이어이 취향도 존중의 개념까지다 | 2026.06.24 22:1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