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 카레에 감자넣어머금??
- 글쓴이
- 산도토리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26
- 2026-06-24 22:12:02
| 백약지장 | 없으면 허전해 | 2026.06.24 22:12:45 |
| 산도토리 | 넘 건더기가 부실해지는느낌이려나 | 2026.06.24 22:13:30 |
| 쥬에루 | 당근 감자 없으면 그럼 뭐랑 씹어야돼 | 2026.06.24 22:13:49 |
| 산도토리 | 밥이랑고기랑 따로얹을후라잉 | 2026.06.24 22:14:08 |
| 옥수수콘하루 | 감자 없는 카레는 카레가 아니야!!!!! | 2026.06.24 22:14:14 |
| 쥬에루 | @산도토리 맛있겠가 | 2026.06.24 22:14:22 |
| 몰망 | 감자 싫어해서 조금만 넣긴 함 감자는 쌀같은거지 싸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 2026.06.24 22:14:25 |
| 산도토리 | 크악 그정도라고 | 2026.06.24 22:14:41 |
| 산도토리 | 싫어하는건 아닌데 넘기찬아성... 나중에 사와야겟네 | 2026.06.24 22:15:13 |
| ㅇㅇ | 감자 넣으면 식감이 달라져서 들어간게 좋은거같아 | 2026.06.24 22:15:18 |
| 산도토리 | | 2026.06.24 22:15:26 |
| 산도토리 | 보슬보슬하니 잇는거도 좋긴하지 | 2026.06.24 22:1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