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벤트 [이벤트] 버거 드립니다.
글쓴이
카시오
추천
10
댓글
3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825
  • 2026-06-24 22:11:5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ba791a0100ee6a7a905012a22212d12cc6c352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ba790a2100ee6a7a905a4de0c9cce872b25e75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8a393a1612ff7ab88344d8669752513d5277d34e45b8aa406582df22909

스샷 보면 알겠지만 대충 부기이벤트로 열어 고닉들한테만 뿌리라고 하는데
원래 아침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먼저 먹는거라고 생각해서 냅두다가 뭐 갤이랑 연관도 없는애가 햄부기만 찾아다가 털어간다고 하니 기존 세트는 우선 취소 하였고
이벤트로 하기로 결정함

그래서 기다렸을 다른 사람들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그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받을 확률을 늘려주기 위해 조금 크게 이벤트로 개최하고자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당첨자는 총 20명을 뽑을 생각임
상품은 싸이버거 세트 또는 다른 맘터 세트로 제공 예정이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간은 25~29일까지
30일날이 월말이니 일괄추첨후에 당첨자 발표하겠음

사실 말이 그런거고 오늘처럼 특수하게 새벽에 일찍 일어나는게 아니라면 평소 오전 5시쯤 기상해서 준비하고 퇴근하면 오후 9시라서 거의 접속 자체가 불가능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해당 글에 아무 댓이나 작성하면댐


ㄴ아니 그러면 외부인원이 추가고닉 만들어서 이벤트참여하면어케하나요.

와 같은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갤러리에 본인 자짤이 포함된
아무 글이나 하나 올리던 이미 올라온 글을 선택하여 해당 글 링크를 본인이 줄선 댓에 첨부해야 함

제가 일일히 확인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대신 이런 귀찮음을 감수하고 객관적으로도 주관적으로도 제가 보기에 이쁜 자짤들을 올려주시면 종합하면서 추첨과는 별개로 그냥 진짜 이쁘다 하는 고닉 다섯명을 뽑아서 그분들에게는 추가적으로 햄부기 세트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진짜 다시 일하러가봄
많이볼수있게 개추좀 부탁드립니다.




- dc official App
쥬에루 ㅁㅊ 2026.06.24 22:12:42
밤명주 줄줄줄줄 2026.06.24 22:12:45
몰망 2026.06.24 22:13:28
왕거스 2026.06.24 22:13:29
백약지장 부기부기 2026.06.24 22:13:38
옥수수콘하루 2026.06.24 22:14:59
랄라 2026.06.24 22:15:05
최유은 2026.06.24 22:15:36
말랑눈꽃 2026.06.24 22:15:45
레인 나눔의길 감사합니다 2026.06.24 22:16:04
레인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1381 2026.06.24 22:17:11
매장 2026.06.24 22:17:12
샘플카린 우왕 2026.06.24 22:17:47
레이실 크아악 이러면 난 못받자나ㅠ 2026.06.24 22:17:54
샘플카린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제 수수한 문학소녀 보구가삼.. 2026.06.24 22:18:11
レイリ_ 2026.06.24 22:18:57
レイリ_ https://m.dcinside.com/board/vr/5776795 2026.06.24 22:19:52
レイリ_ https://m.dcinside.com/board/vr/5728952 2026.06.24 22:20:17
천둥번개 2026.06.24 22:20:49
토끠넛 줄 https://m.dcinside.com/board/vr/5777439 2026.06.24 22:20:59
카시오 이참에 하나 만들죠? - dc App 2026.06.24 22:21:59
실고밍 야허 2026.06.24 22:23:30
뱅오수 뜬금 햄부기 줄 https://gall.dcinside.com/vr/5762073 2026.06.24 22:23:46
무무에용 2026.06.24 22:25:10
BB70 2026.06.24 22:25:45
무무에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7642 2026.06.24 22:26:44
ㅇㅇ 2026.06.24 22:29:16
ㅇㅇ 머야 자짤 필요해?? 2026.06.24 22:29:33
카시오 @ㅇㅇ 갤주 자짤내노셈 - dc App 2026.06.24 22:29:56
ㅇㅇ 2026.06.24 22:30:23
카시오 @ㅇㅇ 만들어오거라 - dc App 2026.06.24 22:30:52
장세연 2026.06.24 22:30:55
유저 줄 https://m.dcinside.com/board/vr/5762352 앙 - dc App 2026.06.24 22:33:57
다채 ㅇㅋ ㄱㅅ용 2026.06.24 22:36:06
소아. 줄 이따링크 걸어놓을개 - dc App 2026.06.24 22:38:39
배랑이 2026.06.24 22:38:44
배랑이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5714&search_pos=-5769003&s_type=search_name&s_keyword=배랑이&page=1 2026.06.24 22:3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431 바보 통피야 고오맙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30 바보 한튜 카평 ㅇㅇ 113.10 2026-06-26 0
5783429 바보 정공평가 해달랬더니 닉네임 바꾸라는데...? 6 로리루리 2026-06-26 0
5783428 바보 흠 이제 사그라든거 같으니 아까 받은 정병평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427 바보 오늘 엽떡이랑 엽닭먹는다고 포유콘 2026-06-26 0
5783426 바보 비추 없으려면 뭔가 반대를 표할 대체제가 있어야 하는거 아님?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25 바보 나두 정공6점이래! 4 우에하라라 2026-06-26 0
5783424 바보 아니 과몰입 안 하는데?? 5 푸너 2026-06-26 0
5783423 바보 통피랑 싸우는건 손해임 13 ㅇㅇ 2026-06-26 2
5783422 바보 주딱임마 왜이라노 12 마샬아츠 2026-06-26 6
5783421 바보 엣헴 마후유이니라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6 0
5783420 바보 루루네 6 뇨혜 2026-06-26 0
5783419 바보 갤이 무서워요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418 바보 나왜 정공6점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417 바보 마라탕 첨 먹었는데 속아파 살려줘 14 스트로크 2026-06-26 1
5783416 바보 애미 허난성출신은 ㅋㅋㅋㅋ ㅇㅇ 121.155 2026-06-26 0
5783415 바보 통피 욕하고 지랄하는애들중에 정상인애 본적없는듯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414 바보 유동은 말투 착한쪽만 구분가능함... 2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413 바보 그 나도 순정이 있고 20 ㅇㅇ 2026-06-26 1
5783412 바보 마후유 볼때마다 귀염 터지네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411 바보 와 요약본 쉽지않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10 바보 매우 정신건강한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09 바보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6-06-26 0
5783408 바보 자해안하고 정병없는 여자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407 바보 갑자기 궁금한게 잀는대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6 바보 어떤 고닉한테 호감작하는게 좋나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5 바보 저사람 근데 ㅇㅇ 223.38 2026-06-26 5
5783404 바보 비추 있어야 하는 이유 11 달나비 2026-06-26 0
5783403 바보 그니까 갤 떡밥 이거 맞음?? 6 ㅇㅇ 211.235 2026-06-26 8
5783402 바보 왜 저만 정공 평가 10점인가여.. 6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401 바보 다같이 저처럼 분탕이되셈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400 바보 근데 아무리 데인게 많다지만 4 ㅇㅇ 119.201 2026-06-26 1
5783399 바보 저 허리 흔들고있어요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98 바보 아가이러낫서요 16 ㅇㅇ 2026-06-26 0
5783397 바보 사랑해 5 풀잎숲 2026-06-26 0
5783396 바보 아니근데 아직도 비추 없앤건 이해가안됨 18 마샬아츠 2026-06-26 2
5783395 바보 싸우면 섹스할수있다는거임? 24 멜구 2026-06-26 0
5783394 바보 엄마가 내 버즈4프로 뺏어갔어 2 lrene 2026-06-26 0
5783393 바보 어떻게 엄마가 소림사의 본고장 출신 ㅋㅋㅋㅋ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92 바보 생각하니까 머리아프네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