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벤트 [이벤트] 버거 드립니다.
글쓴이
카시오
추천
10
댓글
3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825
  • 2026-06-24 22:11:5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ba791a0100ee6a7a905012a22212d12cc6c352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ba790a2100ee6a7a905a4de0c9cce872b25e75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f7388a393a1612ff7ab88344d8669752513d5277d34e45b8aa406582df22909

스샷 보면 알겠지만 대충 부기이벤트로 열어 고닉들한테만 뿌리라고 하는데
원래 아침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먼저 먹는거라고 생각해서 냅두다가 뭐 갤이랑 연관도 없는애가 햄부기만 찾아다가 털어간다고 하니 기존 세트는 우선 취소 하였고
이벤트로 하기로 결정함

그래서 기다렸을 다른 사람들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그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받을 확률을 늘려주기 위해 조금 크게 이벤트로 개최하고자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당첨자는 총 20명을 뽑을 생각임
상품은 싸이버거 세트 또는 다른 맘터 세트로 제공 예정이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간은 25~29일까지
30일날이 월말이니 일괄추첨후에 당첨자 발표하겠음

사실 말이 그런거고 오늘처럼 특수하게 새벽에 일찍 일어나는게 아니라면 평소 오전 5시쯤 기상해서 준비하고 퇴근하면 오후 9시라서 거의 접속 자체가 불가능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해당 글에 아무 댓이나 작성하면댐


ㄴ아니 그러면 외부인원이 추가고닉 만들어서 이벤트참여하면어케하나요.

와 같은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갤러리에 본인 자짤이 포함된
아무 글이나 하나 올리던 이미 올라온 글을 선택하여 해당 글 링크를 본인이 줄선 댓에 첨부해야 함

제가 일일히 확인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대신 이런 귀찮음을 감수하고 객관적으로도 주관적으로도 제가 보기에 이쁜 자짤들을 올려주시면 종합하면서 추첨과는 별개로 그냥 진짜 이쁘다 하는 고닉 다섯명을 뽑아서 그분들에게는 추가적으로 햄부기 세트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진짜 다시 일하러가봄
많이볼수있게 개추좀 부탁드립니다.




- dc official App
쥬에루 ㅁㅊ 2026.06.24 22:12:42
밤명주 줄줄줄줄 2026.06.24 22:12:45
몰망 2026.06.24 22:13:28
왕거스 2026.06.24 22:13:29
백약지장 부기부기 2026.06.24 22:13:38
옥수수콘하루 2026.06.24 22:14:59
랄라 2026.06.24 22:15:05
최유은 2026.06.24 22:15:36
말랑눈꽃 2026.06.24 22:15:45
레인 나눔의길 감사합니다 2026.06.24 22:16:04
레인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1381 2026.06.24 22:17:11
매장 2026.06.24 22:17:12
샘플카린 우왕 2026.06.24 22:17:47
레이실 크아악 이러면 난 못받자나ㅠ 2026.06.24 22:17:54
샘플카린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제 수수한 문학소녀 보구가삼.. 2026.06.24 22:18:11
レイリ_ 2026.06.24 22:18:57
レイリ_ https://m.dcinside.com/board/vr/5776795 2026.06.24 22:19:52
レイリ_ https://m.dcinside.com/board/vr/5728952 2026.06.24 22:20:17
천둥번개 2026.06.24 22:20:49
토끠넛 줄 https://m.dcinside.com/board/vr/5777439 2026.06.24 22:20:59
카시오 이참에 하나 만들죠? - dc App 2026.06.24 22:21:59
실고밍 야허 2026.06.24 22:23:30
뱅오수 뜬금 햄부기 줄 https://gall.dcinside.com/vr/5762073 2026.06.24 22:23:46
무무에용 2026.06.24 22:25:10
BB70 2026.06.24 22:25:45
무무에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7642 2026.06.24 22:26:44
ㅇㅇ 2026.06.24 22:29:16
ㅇㅇ 머야 자짤 필요해?? 2026.06.24 22:29:33
카시오 @ㅇㅇ 갤주 자짤내노셈 - dc App 2026.06.24 22:29:56
ㅇㅇ 2026.06.24 22:30:23
카시오 @ㅇㅇ 만들어오거라 - dc App 2026.06.24 22:30:52
장세연 2026.06.24 22:30:55
유저 줄 https://m.dcinside.com/board/vr/5762352 앙 - dc App 2026.06.24 22:33:57
다채 ㅇㅋ ㄱㅅ용 2026.06.24 22:36:06
소아. 줄 이따링크 걸어놓을개 - dc App 2026.06.24 22:38:39
배랑이 2026.06.24 22:38:44
배랑이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5714&search_pos=-5769003&s_type=search_name&s_keyword=배랑이&page=1 2026.06.24 22:3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94 바보 세글자고닉 샤갈련아 좋은말로할때 15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93 바보 ”야 야 ㅋㅋ 안죽어“ 4 녠니무 2026-06-26 0
5785392 바보 파딱왜다사라짐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6 0
5785391 바보 혼틈 10 에이풀 2026-06-26 1
5785390 바보 저 파딱 주세요 눈팅 2주했음 4 ㅇㅇ 2026-06-26 0
5785389 바보 . 19 바다야 2026-06-26 2
5785388 바보 회식 끝이야 2 뤂탑 2026-06-26 0
5785387 바보 아 갤보다가 전철 못내렸어여 8 목티 2026-06-26 0
5785386 바보 왜케호들갑이여 13 마샬아츠 2026-06-26 0
5785385 바보 쿠데타야? ㅇㅇ 104.28 2026-06-26 0
5785384 바보 종신,오나홀고닉말곤왜나감?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83 바보 저 파딱주셈 저 믿죠??? 1 ㅇㅇ 2026-06-26 0
5785382 바보 갤망하면 저는 어떡하라구요 5 파레토 2026-06-26 0
5785381 바보 그냥 영차사면 시키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80 바보 권력남용하던 에고쌘 파딱이 누구임?? 7 ㅇㅇ 2026-06-26 8
5785379 바보 완장 왜 바뀜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378 바보 섹스 2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5377 바보 근데? 갤러리 쳐 망해도 상관없죠 ㅇㅇ 7 67 2026-06-26 0
5785376 바보 새 주딱은 아바타가 귀엽잖아 4 AVI 2026-06-26 0
5785375 바보 일단 비추나 좀 살려주셈 4 네무이ii 2026-06-26 0
5785374 바보 그냥 들어가서 쉬게됐으면 개추 ㅇㅇ 106.101 2026-06-26 0
5785373 바보 브갤의 역사도 여기까진가 STARSET 2026-06-26 0
5785372 바보 지금 주딱을 식당으로 비유하면 ㅇㅇ 218.148 2026-06-26 0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5785360 바보 정치에 미쳐사는 틀닥들 이해가 되는거같음.. 6 엘팡 2026-06-26 0
5785359 바보 제가 책임지고 완장을 하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357 바보 지금 파딱 드립 치면 진짜 잡혀갈까 무섭네 10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356 바보 파딱 여러분들은 분위기에 따라 사퇴하기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2 67 2026-06-26 0
5785355 바보 흠..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5354 바보 저도파딱주셈 3 레레땅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