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굿모닝 브갤이에요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811
- 2026-06-24 21:58:33
| Ch5 | 스타벅스로고 좋다 | 2026.06.24 22:00:00 |
| 쥬에루 | 저 로고 잘 보면 좀 이상하게 생김 | 2026.06.24 22:00:21 |
| Ch5 | 눈을왜그렇게떠 | 2026.06.24 22:02:02 |
| 쥬에루 | @Ch5 손가락도 원래 아헤가오 더블피스인데 텍질 잘못해서 엊그제 수정함 | 2026.06.24 22:02:33 |
| 백약지장 | 안뇽~ | 2026.06.24 22:04:29 |
| 쥬에루 | 안냥 | 2026.06.24 22:05:07 |
| 옥수수콘하루 | 이쁘니 안냥 | 2026.06.24 22:06:36 |
| 쥬에루 | 안녕 | 2026.06.24 22:0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