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에선 에쉬색깔인딩
- 글쓴이
- 냥빵빵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797
- 2026-06-24 21:29:54
| 산도토리 | 기본 directional light 색상때매그런거아냐?? | 2026.06.24 21:30:32 |
| ㅇㅇ | 모니터랑 VR이랑 세팅차이아님? | 2026.06.24 21:30:36 |
| 냥빵빵 | 아 님 천재임? 한번봐야겟다 | 2026.06.24 21:31:12 |
| 냥빵빵 | ㄴ놓노 | 2026.06.24 21:31:18 |
| ㅇㅇ | 유니티 기본라이트 노란약간색깔돌던가 그랫던거같음 | 2026.06.24 21:43:30 |
| 냥빵빵 | 라이트색깔이야 당연히 화이트로해놔서 고쳣슨 ㅋㅋ | 2026.06.24 21:44:16 |
| 미츄파츄 | 아고이뻐 | 2026.06.24 21:58:09 |
| 마샬아츠 | 윗댓이 이미 답을주엇구나 | 2026.06.24 21:59:50 |
| 냥빵빵 | 2026.06.24 22:00:04 | |
| 냥빵빵 | 2026.06.24 22:0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