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밀티나보다 아이리가 낫대
- 글쓴이
- 거미군주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773
- 2026-06-24 20:49:22
| 푸너 | 아이리가 더 좋아용 - dc App | 2026.06.24 20:49:43 |
| 슈크림라때 | 둘다 짱이쁨 그냥 - dc App | 2026.06.24 20:50:22 |
| 거미군주 | 그런가... | 2026.06.24 20:50:27 |
| 거미군주 | 다 보정빨이지 | 2026.06.24 20:50:39 |
| 푸너 | @거미군주 바로 그냥 안아줘요 다음에 흐헤헿 거리고 싶게 생겼어 - dc App | 2026.06.24 20:51:05 |
| 몰망 | 아이리가 맛있긴 하지 | 2026.06.24 20:51:20 |
| 천둥번개 | 하아 빵뎅이... - dc App | 2026.06.24 20:52:42 |
| 거미군주 | @푸너 맨날 졸려서 누워있대 | 2026.06.24 20:53:20 |
| 거미군주 | 쫀득 | 2026.06.24 20:53:29 |
| 푸너 | @거미군주 그럼 옆에 가서 앵길게..? - dc App | 2026.06.24 20:53:35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4 20:54:22 | |
| 실고밍 | 둘다맛좋아보이던데 | 2026.06.24 20:57:11 |
| 왕거스 | 난 밀티나 | 2026.06.24 20:57:44 |
| 거미군주 | 빵댕이 | 2026.06.24 21:03:22 |
| 거미군주 | 하뜨다 | 2026.06.24 21:03:26 |
| 거미군주 | 둘 다 먹는거 아님... | 2026.06.24 21:03:34 |
| 거미군주 | 쭈쭈 큰게 좋니 | 2026.06.24 21:03:43 |
| 왕거스 | @거미군주 아니 그냥 이뻐서 | 2026.06.24 21:10:00 |
| 거미군주 | @왕거스 으흐흫 | 2026.06.24 21:11:03 |
| 냉채 | 둘다좋음 - dc App | 2026.06.24 21:53:32 |
| 거미군주 | 난 얘 ㅋ | 2026.06.24 21:5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