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돈자랑은모르게거여의나루역선착장앞편의점월세8000마넌이더라
- 글쓴이
- 사디스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726
- 2026-06-24 19:40:04
| 몰망 | 지리네 | 2026.06.24 19:40:42 |
| 사디스트 | 편의점인데8000마넌이어케나올지상상이안대비오거나눈오면월세몬내는거아닌가몰라… | 2026.06.24 19:41:22 |
| 구미다요 | 선착장 앞편이면 가능할걸 | 2026.06.24 19:41:38 |
| 사디스트 | 라면팔고사람만아도월세만8000에다머하고머하고하면몬해도저거1.5배는벌어야대자나근데눈오고비오고태풍오면어케내지그게넘궁금해부자라갠찬나 | 2026.06.24 19:42:42 |
| 칸터 | 여의도 가본적 없어 - dc App | 2026.06.24 19:43:36 |
| 사디스트 | 2026.06.24 19:43: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