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ㅁㅊ 불싸이버거 깊티였구나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707
- 2026-06-24 19:27:09
| 기름참치 | ㄹㅇ 전 3일동안 설사 | 2026.06.24 19:27:56 |
| 칸터 | ㄹㅇ 먹으면 똥꼬매움 - dc App | 2026.06.24 19:28:01 |
| 청랑이 | 글케매워..? | 2026.06.24 19:28:06 |
| 프리즘분광기 | 매우아픔 | 2026.06.24 19:28:08 |
| 프리즘분광기 | 불닭 머리채잡고 로우킥날리는 수준으로 매움 | 2026.06.24 19:28:21 |
| 프리즘분광기 | 뒤질거같음 저거 | 2026.06.24 19:28:25 |
| Sepri | 불싸이가 매운건 얼마나 맵찔이야 ㅋ | 2026.06.24 19:28:33 |
| 프리즘분광기 | 너희 지점이 허접급으로 소스안넣는거라구? | 2026.06.24 19:28:49 |
| Sepri | 하아? | 2026.06.24 19:28:59 |
| 프리즘분광기 | @Sepri 맘터 특유의 복불복 잘못걸리면 개!씨!발! 소스 투하 당해서 뒤지겠떠라 | 2026.06.24 19:30:15 |
| Sepri | @프리즘분광기 근데 난 매운거 잘먹는편이긴해 | 2026.06.24 19:3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