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노래방 가면 노래한거 녹음해서 들어보곤 하는데
글쓴이
히에루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655
  • 2026-06-24 18:48:03

75ee8373b18a6ff43aeee9e34786713f7dbbc2c3b1106deb7d45ccc819bc22c06d6e909742074bfa9f1026049c0c0ef406

그냥 부를때는 눈치 못채던 안좋은 버릇이라던가 호흡이라던가 그런거 찾아낼 수 있어서 좋아

물론 그걸 안다고 잘 고쳐지진 않아...
그리고 내 노래 내가 듣는거 좀 에바야
청랑이 내가 내노래 듣기 쉽지않아.. 2026.06.24 18:48:24
딸기쿠키프라페 어떤느낌임 2026.06.24 18:48:38
히에루 맞아 빡세 2026.06.24 18:48:42
기름참치 부를때 < 아 ㅅㅂ 나 존나 잘부르는듯 존나 멋있어 녹음본들을때 < 꺄아ㅏ아아아아아 2026.06.24 18:48:50
히에루 노래방에선 마이크 에코나 반주가 목소리를 묻어버리기도 하고 내가 노래에 집중하기도 하니까 눈치를 못채지만 녹음본으로 들어보면 소리를 일정하게 내지 않고 떤다던가 호흡이 모자라서 앵앵거린다던가 하는게 있어 2026.06.24 18:50:16
히에루 ㄹㅇㄹㅇ 2026.06.24 18:50:20
왕거스 정신적 데미지 크아악 2026.06.24 18:50:34
히에루 내성을 쌓아야만해 2026.06.24 18:5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400 바보 현주딱은 갤운영 얼마나 잘하는지 보겟음ㅋ 11 ㅇㅇ 211.36 2026-06-26 17
5785399 바보 그래서 지금 야짤 올리면 안짤림? 2 Yiwoo 2026-06-26 0
5785398 바보 갤 없으면 어디서 놀라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397 바보 전주딱병신년 갤보고있으면 개추 2 ㅇㅇ 39.7 2026-06-26 11
5785396 바보 저는 무적임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5395 바보 난 이 갤이 이제 친게이로 갈지 반게이로 갈지 너무 궁금해 5 AVI 2026-06-26 0
5785394 바보 세글자고닉 샤갈련아 좋은말로할때 15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93 바보 ”야 야 ㅋㅋ 안죽어“ 4 녠니무 2026-06-26 0
5785392 바보 파딱왜다사라짐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6 0
5785391 바보 혼틈 10 에이풀 2026-06-26 1
5785390 바보 저 파딱 주세요 눈팅 2주했음 4 ㅇㅇ 2026-06-26 0
5785389 바보 . 19 바다야 2026-06-26 2
5785388 바보 회식 끝이야 2 뤂탑 2026-06-26 0
5785387 바보 아 갤보다가 전철 못내렸어여 8 목티 2026-06-26 0
5785386 바보 왜케호들갑이여 13 마샬아츠 2026-06-26 0
5785385 바보 쿠데타야? ㅇㅇ 104.28 2026-06-26 0
5785384 바보 종신,오나홀고닉말곤왜나감?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83 바보 저 파딱주셈 저 믿죠??? 1 ㅇㅇ 2026-06-26 0
5785382 바보 갤망하면 저는 어떡하라구요 5 파레토 2026-06-26 0
5785381 바보 그냥 영차사면 시키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80 바보 권력남용하던 에고쌘 파딱이 누구임?? 7 ㅇㅇ 2026-06-26 8
5785379 바보 완장 왜 바뀜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378 바보 섹스 2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5377 바보 근데? 갤러리 쳐 망해도 상관없죠 ㅇㅇ 7 67 2026-06-26 0
5785376 바보 새 주딱은 아바타가 귀엽잖아 4 AVI 2026-06-26 0
5785375 바보 일단 비추나 좀 살려주셈 4 네무이ii 2026-06-26 0
5785374 바보 그냥 들어가서 쉬게됐으면 개추 ㅇㅇ 106.101 2026-06-26 0
5785373 바보 브갤의 역사도 여기까진가 STARSET 2026-06-26 0
5785372 바보 지금 주딱을 식당으로 비유하면 ㅇㅇ 218.148 2026-06-26 0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