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목소리 좋은 사람 부럽다
- 글쓴이
- 청랑이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49
- 2026-06-24 18:44:44
| 히에루 | ㅠㅠㅠㅠ | 2026.06.24 18:46:20 |
| 기름참치 | ㄹㅇ 성대뜯어 | 2026.06.24 18:47:07 |
| 청랑이 | ㅜㅡㅜ | 2026.06.24 18:47:15 |
| 기름참치 | ㄹㅇ 성대뜯어서 가지고파; | 2026.06.24 18:47:22 |
| 청랑이 | 엉엉.. | 2026.06.24 18:47:35 |
| 나룻 | 비틱 | 2026.06.24 18:48:31 |
| ㅇㅇ | 듣는것만으로도 임신해버렷 이란 별명이 왜 있는지 알거같음.. | 2026.06.24 18:48:53 |
| 청랑이 | 비틱아냐.. | 2026.06.24 18:49:14 |
| 청랑이 | 짱조은 중저음보면 진짜 신기해 | 2026.06.24 18:49:34 |
| 왕거스 | ㄹㅇ | 2026.06.24 18:49:39 |
| 청랑이 | ㅜㅡㅜ | 2026.06.24 18:49:49 |
| ㅇㅇ | vr/02/2026/06/25/vr/20260625035029_Vc_1920.m4a@^dc^@ 223.39 | 2026.06.24 18:50:45 |
| 청랑이 | 얘도 대박 중저음이네 | 2026.06.24 18:51:29 |
| 청랑이 | 얜 중저음이네..! | 2026.06.24 18:51:49 |
| 개물렁 | 그정둔가 | 2026.06.24 18:53:47 |
| 몰망 | 들려줘 | 2026.06.24 18:54:04 |
| 청랑이 | 내가 듣기엔 넘 별론거같아서… | 2026.06.24 18:54:27 |
| ㅇㅇ1 | @청랑이 호불호가 좀 많이 타는편 223.39 | 2026.06.24 18:54:36 |
| 청랑이 | 들려줘..? | 2026.06.24 18:54:40 |
| 청랑이 | @ㅇㅇ1(223.39) 듣기좋은거같아여! | 2026.06.24 18:54:50 |
| 몰망 | | 2026.06.24 18:55:22 |
| 청랑이 | @몰망 부끄러…… | 2026.06.24 18:56:07 |
| 몰망 | 2026.06.24 18:5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