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중저음이 마음 평온해지게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24
- 2026-06-24 18:35:06
| 기름참치 | ㄹㅇ다 | 2026.06.24 18:36:37 |
| ㅇㅇ | 츠다켄 들으니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 | 2026.06.24 18:37:07 |
| 청랑이 | 진짜루!! | 2026.06.24 18:37:35 |
| ㅇㅇ | 나도 중저음을 지니고 있는데 다른사람의 매력적인 중저음을 들으니 맘이 편해져 | 2026.06.24 18:3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