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뭐지 시발 왜 집이지
- 글쓴이
- 짠다르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11
- 2026-06-24 18:27:42
| 리즈_ | 뭐 집 잘 들어와서 잘 낸내하다 깼으면 된 거 아닐까요 | 2026.06.24 18:27:58 |
| 짠다르크 | 먼가 왠지 몰라도 경찰차를 본듯한 기억이 어렴풋해서 지금 최대한 기억 뒤지는 중... - dc App | 2026.06.24 18:29:14 |
| 왕거스 | 리스폰 ㄷㄷ | 2026.06.24 18:30:00 |
| 짠다르크 | 부재중 전화 하나 있긴한데 그 외에 없어서 머 ㄱㅊ하겠지 하는 중... - dc App | 2026.06.24 18:31:02 |
| 청랑이 | 헉..마니 취했나보네.. | 2026.06.24 18:31:05 |
| 짠다르크 | 그런듯... - dc App | 2026.06.24 18:3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