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매일 술처먹고 브챗하는 백수새끼?ㅋㅋㅋ
- 글쓴이
- 칸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98
- 2026-06-24 18:13:36
| 땅꽁망냥 | | 2026.06.24 18:14:46 |
| 칸터 | | 2026.06.24 18:15:22 |
| 아왓 | ㅋㅋ 형은 이미 260 찍어서 먼저 접엇다 | 2026.06.24 18:16:24 |
| 칸터 | 비욘드는 280인데 뭔소리야 - dc App | 2026.06.24 18:16:43 |
| 아왓 | 브챗할시간도 없는데 280까지 어떻게 사냥하나요 | 2026.06.24 18:17:21 |
| 나룻 | 메붕이로전직ㅋㅋㅋㅋ | 2026.06.24 18:17:41 |
| 칸터 | 술딸잠밥똥 시간을 줄여 - dc App | 2026.06.24 18:17:51 |
| 『한수아』 | 젠장 또 쌀먹을 할수밖에 - dc App | 2026.06.24 18:17:55 |
| 칸터 | 이게 이직이지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4 18:18:03 |
| 칸터 | | 2026.06.24 18:18:10 |
| 아왓 | 술잠밥똥브==인생의 최소조건 | 2026.06.24 18:19:03 |
| 청랑이 | 나잖아.. | 2026.06.24 18:19:21 |
| 칸터 | | 2026.06.24 18:2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