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갑자기 장려금 들어왓다
- 글쓴이
- 농코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54
- 2026-06-24 17:37:04
| hikaru | 부럽네 | 2026.06.24 17:37:22 |
| 농코 | 나라님한테 달라고 해 - dc App | 2026.06.24 17:37:48 |
| 『한수아』 | 장려금 따로 취소하는거 아니면 한번 신청한 순간부터 자동신청임 - dc App | 2026.06.24 17:37:57 |
| 『한수아』 | @농코 연봉 3000얼마 이상은 못받음 - dc App | 2026.06.24 17:38:19 |
| 농코 | 무슨기준으로 주는거지? 알바하는 사람만 주는건줄 알고잇엇는데 - dc App | 2026.06.24 17:38:28 |
| hikaru | @『한수아』 내가 연봉 3800넘어서 대상자 아님ㅋㅋ | 2026.06.24 17:39:01 |
| 농코 | @hikaru 부럽다 - dc App | 2026.06.24 17:39:34 |
| 『한수아』 | @hikaru 나도 전년도 수익 너무 높게잡혀서 못받는대 - dc App | 2026.06.24 17:40:18 |
| 『한수아』 | @농코 취약계층 지원사업 일환인데 최저만 받는 사람들은 너무 돈이 없으니까 열심히 일했다고 주는느낌 - dc App | 2026.06.24 17:41:13 |
| 아왓 | 난 왜 안주지 | 2026.06.24 17:41:17 |
| 농코 | @『한수아』 알바 안햐도 줌?? - dc App | 2026.06.24 17:41:47 |
| 농코 | 너 부잔가봐 - dc App | 2026.06.24 17:41:59 |
| 『한수아』 | 신청기간 지나서 이제 못받긴 해 - dc App | 2026.06.24 17:42:02 |
| 아왓 | @『한수아』 나 신청햇던거같은걸 | 2026.06.24 17:42:19 |
| 『한수아』 | @농코 ㅇㅇ 일정이상만 소득 나오면 줌 - dc App | 2026.06.24 17:42:32 |
| 농코 | @『한수아』 ㅇㅎ 그래서 받은거구나 고마워요 스피드웨건 - dc App | 2026.06.24 17:43:05 |
| 『한수아』 | @아왓 그러면 소득구간을 넘긴듯 - dc App | 2026.06.24 17:43:24 |
| 나룻 | 줄 | 2026.06.24 17:43:56 |
| 농코 | 2026.06.24 17:44:30 | |
| 아왓 | @『한수아』 3월 반기신청하면 오늘 받나바 나는 정기분이엇던거같아 | 2026.06.24 17:45:03 |
| 몰망 | 부자야 | 2026.06.24 17:48:50 |
| 농코 | 돈없는 천민을 나라에서 챙겨주셨어 - dc App | 2026.06.24 17:4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