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음료과자도시락햄버거샌드로 6만원사가셧어
- 글쓴이
- 나룻
- 추천
- 0
- 댓글
- 3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50
- 2026-06-24 17:31:34
| 목티 | 그거 한끼식사래여 | 2026.06.24 17:32:28 |
| 비엔이 | 2026.06.24 17:32:44 | |
| 나룻 | 덩치가엄청나시긴햇는데 설마욬ㅋㅋㅋㅋ | 2026.06.24 17:33:06 |
| 『한수아』 | 이것이 어른의 지갑이지 - dc App | 2026.06.24 17:34:42 |
| 세루루 | 개커엽당ㅋㅋㅋㅋㅋ | 2026.06.24 17:35:13 |
| 나룻 | 이런애드리레전드부자 | 2026.06.24 17:35:34 |
| 나룻 | 저말잘들어요 헥헼 | 2026.06.24 17:35:44 |
| 소나모 | ㅋㅋㅋㅋ편의점 플렉스 | 2026.06.24 17:36:12 |
| hikaru | 물가가 애미뒤지게올라서 편의점에서 사가면 6만원인거 | 2026.06.24 17:36:14 |
| ㅇㄴ | 부잔가바 | 2026.06.24 17:36:36 |
| ㅇㅇ | 하겐다즈 할인없이 사가기 | 2026.06.24 17:36:51 |
| 나룻 | 브분도 부자야????? | 2026.06.24 17:36:53 |
| 일루니아 | 그정도면 이년 보지한번 사는것보다 저렴하겟내 | 2026.06.24 17:36:56 |
| 나룻 | ㄹㅇ 개간지남;; | 2026.06.24 17:37:00 |
| 나룻 | ㄹㅇ 자신감넘치는 표정이랑손짓이 자신의위치를말해주는듯햇어 | 2026.06.24 17:37:24 |
| 나룻 | 너도잔뜩사는거야???? | 2026.06.24 17:37:49 |
| 나룻 | 그건진짜 이재용급인듯; | 2026.06.24 17:38:03 |
| ㅇㅇ | @나룻 | 2026.06.24 17:38:16 |
| 나룻 | 짤녀뷰지는83643460316864346866134마넌임 | 2026.06.24 17:38:25 |
| 나룻 | @ㅇㅇ 레전드부자; | 2026.06.24 17:38:38 |
| hikaru | @나룻 술이랑 안주 고르면 기본 3만이니까 당연하지 않나 싶음 | 2026.06.24 17:38:40 |
| 세루루 | @나룻 우..우와앗어른의쇼핑!!!이라고초롱초롱한눈빛으로쳐다볼짤녀생각하니어캐안기여워할수가잇어 | 2026.06.24 17:39:06 |
| ㅇㅇ | @나룻 이제 이틀 굶어야해 | 2026.06.24 17:39:10 |
| 옥수수콘하루 | 레전드 | 2026.06.24 17:39:17 |
| 나룻 | @세루루 그럼진짜로안아주셈 부비적헤버리겟음 | 2026.06.24 17:39:44 |
| 나룻 | 그것이와따시 | 2026.06.24 17:39:59 |
| 세루루 | @나룻 | 2026.06.24 17:40:06 |
| 나룻 | @ㅇㅇ | 2026.06.24 17:40:10 |
| 청랑이 | 대밧.. | 2026.06.24 17:44:52 |
| 나룻 | 엣헴! | 2026.06.24 17:4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