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어 기초를 어디서 배워야할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45
- 2026-06-24 17:29:42
| 『한수아』 | 한국어를 배우는중인 일본친구랑 대화하면 엄청 많이 늘어남 - dc App | 2026.06.24 17:31:52 |
| 목티 | 걍 대화 부딪히다보면 늘걸여 중간중간 번역기 아예쓰지말고 대화 해봐여 | 2026.06.24 17:32:00 |
| 옥수수콘하루 | 대화가 직빵이긴 해 | 2026.06.24 17:33:07 |
| ㅇㅇ | 쉽지않음 | 2026.06.24 17:33:08 |
| ㅇㅇ | 혼또니 옵빠이 스키데수 외치면 되는건가 | 2026.06.24 17:33:57 |
| 목티 | @ㅇㅇ | 2026.06.24 17:34:43 |
| ㅇㅇ | | 2026.06.24 17:3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