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6시간 남짓 해본 늒네의 눈으로 본 부랄챗 후기
글쓴이
프로게이조무사
추천
2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
  • 2018-10-04 11:09:14
  • 175.223
							
시작부터 말안하고 외구긴 코스프레나 하자, 라고 컨셉을 잡고 갤에 나온 월드가이드를 보고 사쿠라, 신사를 들어감

과연 한궈러가 보임, 나한테 관심이 없어보이니 가만히 라디오를 시청하면서 고인물들이 알려주는 썩은팁만 한시간 청취

대충 아바타나 옵션조절정도는 다 할수 있게되서 곧장 아바타를 얻으러 아무데나 감

아바타를 바꾸고 있으니까 녹딱새기덜이 와서 여기앉아봐 여기앉아봐 이러길래 뭐하는 시발련이지 하고 앉았는데 갑자기 세명이 우르르 와서 챱챱챱하고 지랄남

윾쾌하게 노는건 좋은데 병신들이 여자목소리만 들으면 우루루 몰려가는 새기덜이 열에 아홉 ㅋㅋㅋ
또 자기가 유튜버라느니 누가 유튜버네 유튜버 누구누구 아시냐 이러는데 시발 오늘시작한 뉴비가 어느동네가 썩었는지 그동네에서 어느새기가 제일 미친놈인지 알아야될필요는 없을거같아서 그냥 거름

종종 재밌는 새기덜이보임, ,birb 아바타를 가져와서 휘파람만 부는 정신병자놈이 있었는데 이새기가 갑자기 내옆으로와서 군대노래를 휘파람으로 부르면서 쳐돔ㅋㅋㅋ

어떤새끼들은 외국인 떼로 린치하면서 존나 동네망신 다시킴, 물론 급식답게 글로벌패드립이나 국가와 성별을 떠난 트롤링이 성행

그렇게 새벽까지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사쿠라에서 왠 리치왕이 와가지고 공포맵을 가자는거야
조금만 무섭대서 가봤는데 애미 무슨마영전 흰거미새기가 고라니마냥 명치후리고 지나가고 곰돌이인형이 발정난 게이새끼마냥 쫒아와서 정신없이 빤쓰런

근데 보스전에서 버그가 나서 게임이 아쉽게 종료, 리치킹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덕분에 오랜만에 재밌는 경험을 한거같음
근데 얼리엑세스라 그런지 게임이 조잡한건 별수없더라, 그래픽면에서는 확실히 역대급이지만 그래픽에만 힘줘서 죄다 거북모가지에 스쿼트자세로 돌아다니는건 존나 어썸했음

그리고 우간다들의 성지에도 가봤는데 그 3놈이서 사이좋게 구워지고있길래 나옴, 소비에트너클즈는 꼭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세컨드라이프보다 그래픽면에서는 압도적으로 센건 맞지만 그쪽에도 애니메계열 아바타 브랜드는 몇개 있고, 부랄챗이랑 달리 아바타나 월드 자유도 등에 목숨을 걸었으니까 각각의 장단점이 다를 뿐이라고 봄, 물론 이 분야에 대한 개발이나 지속적인 투자가 늘어나면 mr같은건 화석취급받으면서 꼰대마냥 옛날에 그런게 있었구나 하는 날이 오겠지만 확실히 진척도 더딘거같고, 대기업이라도 엮이지 않는 이상 mr이나 하이브사면서까지 하고싶다, 라는 느낌은 안옴 그냥 바닥에 엎드려쏴 자세로 토킹이나하고말지

요약

1. 그래픽은 어-썸

2. 월드컨텐츠는 평균

3. 아바타자유도는 밑바닥

4. 씹튜브 유입종자들 수준은 더 밑바닥

5. 겜하러와서 왜 정치이야기를 함

6. 급식이 우간다보다 더 병신같음 ㄹㅇ루다가


유기프 여자목소리 대부분은 프로그램 아닌가.. 2018.10.04 11:10:23
크왁이 부랄챗다했네; 2018.10.04 11:12:19
프로게이조무사 근데 들어보면 이거 누가들어도 육성이다 싶은 목소리가 너무 많던데 175.223 2018.10.04 11:12:26
프로게이조무사 솔직히 그래픽이나 조작방식빼면 세컨드라이프에서 하던거랑 차이 없더라 175.223 2018.10.04 11:13:51
ㅇㅇ 하루만에 엔드컨텐츠 다 봤네 220.121 2018.10.04 11:13:56
ㅇㅇ 접자 220.121 2018.10.04 11:14:02
반지사미 춤춰 2018.10.04 11:14:18
프로게이조무사 아파트라 춤추고 지랄하면 아래층에서 올라올것 175.223 2018.10.04 11:15:48
반지사미 방음매트 2중 ㄱ 근데 뭐 그렇게까지 하려면 어지간히 춤에 매력 느껴야하니 음.. H방 ㄱ 2018.10.04 11:17:25
프로게이조무사 섹스머신 아닌데여 175.223 2018.10.04 11:18:42
레이 아바타 자유도는 전세계 모든게임 캐릭터 만먹음 다할 ㅜ 있는 월드클래스 자유도인데 뭔소린지 모르겠네. 당장 니얼굴도 유니티로 렌더링해서 압타로 할 수 있는게 vr챗임. 압타자유도 밑바닥은 전혀 공감이안됨. 어떤 게임이 저작권 개무시하고 영화나 애니 게임속 주인공 조연들 압타를 할 수 있지. 116.41 2018.10.04 11:26:39
프로게이조무사 그래봤자 어차피 통짜아바타잖아 175.223 2018.10.04 11:28:00
레이 하루 병신맵 퍼블릭 후기 해봐야 그냥 병신집단 후기지 vr후기라고하긴 그런듯, 공부보임. 역사모임.학술 총기 기술,미술, 예체능모임, 영화평론커뮤, 노동 인권 노무사모임, 정치이야기 토론방도 있고, 테크 과학모임도 있고, 하루종일 원자니 중성자니 스펙트럼 분석이 어떠니 별 관측하는 집단도 있고, 소립자 물리학 토론하는 집단은 자체적으로 116.41 2018.10.04 11:29:54
레이 맵을 제작하기도 하고 깊은 대화 나누는곳 얼마든지 있음, 116.41 2018.10.04 11:30:18
레이 통짜? ㄴ. 머리 스타일 눈 코 얼굴 악세서리 옷 체형 모든걸 말가대로 상상하는대로 만들어 업로드 할 수 있는데 뭐가 통자란거임? 116.41 2018.10.04 11:31:02
레이 공식 디코홈을 통해, 자기 취향의 모임 찾아가서 많은걸 나누고 배울 수 있음, 언어는 브챗의 부수적인 효과고 기본적으로 사고가 제대로 박힌 오래된 직장인들은 신사란 맵 자체를 안간지 오래. 거긴 말그대로 사회생활 도태되거나 자존감 제로의. 아직 자기혼자 걸음마도 못때는 말하나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이 커뮤니티 예행 연습 하려고 가는곳임. 116.41 2018.10.04 11:36:31
프로게이조무사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75.223 2018.10.04 11:37:21
프로게이조무사 아 뭐 그런 소셜가이드까지는 내가 몰랐네, 정말 그런거면 내가 섣부르게 판단한 거 같고 175.223 2018.10.04 11:38:54
레이 그래 그래서 신사인거야. 정작 프라이빗 일반집단에선 애초에 나와 같은 아바타 자체가 없어, 전세계에서 나혼자 그옷 으머리 그머리색 그 체형이라, 아주 인기많은 캐릭이라면 또 모를까 보통은 내아바타랑 같은 아바타 자체가 있을 수 없음, 같은게 많다면 좆뉴비나 모인 퍼블릭 신사나 사쿠라정도 116.41 2018.10.04 11:40:42
프로게이조무사 그러면 그것도 돈받고 팔던가 할거아녀 제대로된 마켓플레이스는 없음? 175.223 2018.10.04 11:43:01
레이 제대로된 그룹집단. 지역모임 들어가면 디코도 있고 현실 정모도 있고 40~50명 있어도 똑같은 아바타 손에 꼽을 정도고 보통은 개인이 커미션한 말그대로 나만하는 아바타를 보통 쓰고있으니 좀더 시간을 가지고 좋은 그룹을 만나길 바래. 116.41 2018.10.04 11:43:33
레이 부스가 있긴한데 보통 여기 갤러리 공지에 있는 커미션 항목 유저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아바타를 그리던가 주문을 해서 사서 플레이를 하는게 보통임 116.41 2018.10.04 11:44:56
초보고양이 엔드컨텐츠를 봤으니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로 시작해보자 우선은 댄스방에서 춤부터 춰볼래? 월드를 돌아다니면서 노래를 불러볼래? - dc App 2018.10.04 11: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66741 일반 이게임은 겁 많으면 즐길수 있는맵이 만이 줄어든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