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762 바보 10시에이러나야대는데어카지 8 사디스트 2026-06-24 0
5777761 바보 요즘엔 볼만한 소설 없나 5 너가멀알어 2026-06-24 0
5777760 바보 보플 그런거 무서워서 못함 6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759 바보 30분기다려서롤로코스터타따 8 사디스트 2026-06-24 0
5777758 바보 근데 실제 여자보다 가상의 여자가 더 좋음 7 ㅇㅇ 223.38 2026-06-24 0
5777757 바보 여자가만든 아바타같다 << 이거 칭찬인적이 없던거같음 6 아침햇살소녀 2026-06-24 0
5777756 바보 갑자기 우울하고 공허할때 필요한거 5 ㅇㅇ 121.158 2026-06-24 0
5777755 바보 제아바타도 분내좀 유발함 10 ㅇㅇ 2026-06-24 1
5777754 바보 제 아바타 분내 난다고 들어봤음 12 엥엥 2026-06-24 0
5777753 바보 나도 보플할래 28 푸너 2026-06-24 0
5777752 바보 븜챗조금만하다자야지 2 세루루 2026-06-24 0
5777751 바보 이 새벽에 화면공유로 현실보추 엉덩이를 7 존나나 2026-06-24 0
5777750 바보 슬슬 잘까요.. 8 청랑이 2026-06-24 0
5777749 바보 잘자... 3 ㅇㅇ 2026-06-24 0
5777748 바보 종강하니까 기분이상해 1 샘플카린 2026-06-24 0
5777747 바보 걍 자연스러운 목소리가 제일 좋은데 9 천둥번개 2026-06-24 0
5777746 바보 이쁜 아이리 한테 앵겨서 자고 싶다 8 푸너 2026-06-24 0
5777745 바보 형 잔다 13 엥엥 2026-06-24 0
5777744 바보 진짜 자기목소리인데 여목인 친구있음 2 냉채 2026-06-24 0
5777743 바보 움냠냠 16 실고밍 2026-06-24 0
5777742 바보 근데 브챗에 왤캐 거의여자목소리 잘내는 애들이 많은거임? 보라지도댕이 2026-06-24 0
5777741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이거잖아 6 ㅇㅇ 2026-06-24 0
5777740 바보 나 얘 올블랙 깜고를 생각하고 만든건데 6 히에루 2026-06-24 0
5777739 바보 제가 만난 브여자들은 다 7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738 바보 쥐포 <<< 이거 그냥 100% 조미료맛아님? 2 보라지도댕이 2026-06-24 0
5777737 바보 근데 요즘은 디시에 욕써도 알바가 삭제하더라 2 플랫화이트 2026-06-24 0
5777736 바보 언젠가는 마누카 시나노급 아바타 하나당 만엔이 넘겠지 ㅇㅇ 2026-06-24 0
5777735 바보 ' 25 냉채 2026-06-24 0
5777734 바보 근데탑티어커미션소녀들이만든압타는분내안나고개꼴림 2 세루루 2026-06-24 0
5777733 바보 받기만 하는 여자는 없다니까 3 ㅇㅇ 2026-06-24 0
5777732 바보 여자가만든 아바타특 2 연후양 2026-06-24 0
5777731 바보 브챗 유니티 버전업 하나본데 3 ㅇㅇ 2026-06-24 0
5777730 바보 좃댓음갑자기미치게애호가마렵다 25 세루루 2026-06-24 0
5777729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ㄹㅇ팩트 6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28 바보 옵치하고싳어 14 『한수아』 2026-06-24 0
5777727 바보 같은 빨간눈 아이린데 20 참크레커 2026-06-24 0
5777726 바보 돈자랑은모르게거여의나루역선착장앞편의점월세8000마넌이더라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725 바보 ㅁㅊ 왜 5시가 다돼가 11 유리달빛 2026-06-24 0
5777724 바보 여자가 만든 아바타 특징좀 알려줄사람... 8 ㅇㅇ 223.39 2026-06-24 0
5777723 바보 프로컨 왼쪽 부활했다 2 HakaseJin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