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322 바보 너네 브챗하면서 저댄도 안하고 비트세이버도 안하잖아 9 Ch5 2026-06-25 0
5778321 바보 헬창 브붕이 많더라 백약지장 2026-06-25 0
5778320 바보 Booth는 왜 리뷰가없냐 3 ㅇㅇ 223.38 2026-06-25 0
5778319 바보 방첩사령부는 중공 간첩 병무청은 방첩사령부 하수인, 중공 간첩 ㅇㅇ 223.39 2026-06-25 0
5778318 바보 bmi로보면 나도 비만뜬다 이거야 1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78317 바보 전 이슬만 먹고 삼 15 난춘 2026-06-25 0
5778316 바보 저하루에코코이3번씩하고 5 졸커땡컨 2026-06-25 0
5778315 바보 제 식단 평가좀 15 파란색귤 2026-06-25 0
5778314 바보 난 성욕이랑 수면욕이 적은데 OculusQuest 2026-06-25 0
5778313 바보 32강 떨어지면 개웃기지 hikaru 2026-06-25 0
5778312 바보 그래서내말이틀려?내말이맞잖아 빼애액 4 리버린 2026-06-25 0
5778311 바보 근데 념글 쟤는 왜 브챗하는거냐 6 ㅇㅇ 2026-06-25 0
5778310 바보 체지방률로는 돼진지 알수없어ㅡ ㅡ 19 아바라용 2026-06-25 0
5778309 바보 개인적인희망이잇삼 2 사랑해용 2026-06-25 0
5778308 바보 아놔 어제 헤드폰 이어패드 교체 연구소 차렸다가 좆됨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307 바보 나도 경멸해도되나 ㅇㅇ 2026-06-25 0
5778306 바보 뚠뚠한거는 진짜 ㄹㅇ 아무 생각없ㄴ느데 2 ㅇㅇ 2026-06-25 0
5778305 바보 32강 못가는거 아니야?ㅜㅜ 6 폼폼 2026-06-25 0
5778304 바보 님들도 헬스하셈 ㅇㅇ 6 ㅇㅇ 2026-06-25 0
5778303 바보 헬스 3년하고 식단 2 유구리 2026-06-25 0
5778302 바보 남 몸무게 신경 ㄴㄴㄴㄴ 10 멜구 2026-06-25 0
5778301 바보 조상님들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해요오 13 리즈_ 2026-06-25 0
5778300 바보 축구 보는데 진짜 줠라게 못한다 4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78299 바보 브갤안녕 4 Retrika 2026-06-25 0
5778298 바보 살빼기 존나힘든거 이해함.. 1 한낮 2026-06-25 0
5778297 바보 참고로 비만도 유전임(어그로 아니라 과학적팩트) 4 ㅇㅇ 119.201 2026-06-25 0
5778296 바보 짤녀가침먹으라고하면먹음? 1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295 바보 지금까지저게글삭당한적은없는데... 8 에헤헤 2026-06-25 0
5778294 바보 늙으면 뇌가 굳는다던데 3 OculusQuest 2026-06-25 3
5778293 바보 근데 대놓고 광역 난사 한 거 아니야? 7 시나노 2026-06-25 11
5778292 바보 키작으면 오나홀이나 하세요 4 lia 2026-06-25 0
5778291 바보 체중떡밥은대체뭐냐 4 에헤헤 2026-06-25 0
5778290 바보 어릴땐 군대 특수부대 이런거 동경햇는데 7 ㅇㅇ 2026-06-25 0
5778289 바보 JTBC 중계료 미납으로 32강 이후로 중계 끊길 가능성 잇대 14 토종오리 2026-06-25 0
5778288 바보 짤녀 체지방률 측정해왔음...... 4 이뀨립스 2026-06-25 0
5778287 바보 오늘은칼퇴하고싶다 2 나_리 2026-06-25 0
5778286 바보 귀여운 친구 하나 생겼어 4 Khaki 2026-06-25 0
5778285 바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자 6 ㅇㅇ 2026-06-25 0
5778284 바보 키작으면 질좁음 ㅎ ㅇㅇ 223.38 2026-06-25 0
5778283 바보 브갤에 쪼꼬미들 ㄹㅇ 많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