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863 바보 대형호감고닉이였으면심한말ㄴㄴ요ㅠㅠ하고끝났겟지 2 ㅇㅇ 2026-06-25 0
5778862 바보 님들떡밥살벌한데저도좀심각한얘기해도되나요 ㄹㅇ 9 졸커땡컨 2026-06-25 0
5778861 바보 근데 대지가 어쩌고 해놓고 버거 뿌리는 것도 좀 웃기네 4 meme50 2026-06-25 1
5778860 바보 담배피는여자 어캐생각함 7 ㅇㅇ 2026-06-25 0
5778859 바보 쟤 저격맞을 거 같더니 결국 맞네 1 ㅇㅇ 211.234 2026-06-25 0
5778858 바보 인게임 활동량 많은것도 안좋을수가있음 ㅇㅇ 223.39 2026-06-25 0
5778857 바보 여보 내가 가상 미소녀 거죽을 뒤집어 쓰고 남자랑 2 후에엥 2026-06-25 0
5778856 바보 대형고닉은 얼마나 커야함 6 햄말랑 2026-06-25 0
5778855 바보 저 160에 160임 6 개추 2026-06-25 0
5778854 바보 차이나 드래스 괜찮은거 나오네 7 제로콜라 2026-06-25 0
5778853 바보 대형고닉 인스가 있어???? 2 편하비_ 2026-06-25 0
5778852 바보 근데 유부남 브붕이들 대단하네 17 기타 2026-06-25 0
5778851 바보 라마트라 템플릿썼으면 됐을텐데 2 무키 2026-06-25 0
5778850 바보 나흑인아니다태닝한거에요썬크림안발라서그래요 11 히에루 2026-06-25 0
5778849 바보 으싸으쌰 12 YHJ 2026-06-25 0
5778848 바보 주딱은 축구의 책임을 지고 부거를 뿌려라!! 1 세이히나 2026-06-25 0
5778847 바보 짤녀도뱃살잇음 13 우사뿅 2026-06-25 0
5778846 바보 념글 해명함 8 와티 2026-06-25 9
5778845 바보 고닉들끼리 같이 인겜에서 보기도 하는구나 4 mov3 2026-06-25 0
5778844 바보 걍 눈치없는 바보인척 하고 살면 되는데 12 무무에용 2026-06-25 0
5778843 바보 유부남이 브챗할수도 있지 12 새이렌 2026-06-25 2
5778842 바보 러브버그 겁나많아 10 햄말랑 2026-06-25 0
5778841 바보 내 뱃쨜 왜 욕해 ㅜㅜㅜㅜ 14 엘팡 2026-06-25 0
5778840 바보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살면서 ㅇㅇ 211.234 2026-06-25 0
5778839 바보 어린애들 상대가 힘드네 12 전생지망자 2026-06-25 0
5778838 바보 ㄹㅇ 지1랄할 시간에 꾸밈노동이나 하셈 4 ㅇㅇ 2026-06-25 0
5778837 바보 요즘 자꾸 점심시간에 일 하네 4 따뚜샤 2026-06-25 0
5778836 바보 근데 왜 욕먹는거임 8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78835 바보 버거말고 마운자로 뿌렸어야지 6 후에엥 2026-06-25 2
5778834 바보 겜안분이면인겜행실로욕먹을일없음 ㅇㅇ 2026-06-25 0
5778833 바보 차단이 옳다 생각하는 이유 1 기타 2026-06-25 3
5778832 바보 축구안보는내가승리 1 ㅇㅇ 2026-06-25 0
5778831 바보 너네 여자들 아니엿냐고 2 Ch5 2026-06-25 0
5778830 바보 내 증바람 증강 레전드를 봐줘 8 존나나 2026-06-25 0
5778829 바보 나 오늘부터 남아공 사람임 13 왕거스 2026-06-25 0
5778828 바보 바닷가라서 바람이 시원해 4 말루 2026-06-25 0
5778827 바보 그런데 인력줄이는이유가 간단함 2 후토 2026-06-25 0
5778826 바보 라라가 너무 좋아 16 랄라 2026-06-25 0
5778825 바보 저는 갤애서 분탕존나쳐도 됨 10 카데바 2026-06-25 0
5778824 바보 지금이돌던질타이밍이다 2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