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705 바보 뭔가 생각없이 말하다보면 사투리쓴다소리들음 4 에헤헤 2026-06-25 0
5779704 바보 어제 공포겜하다가 진짜 기절할번함.. 34 먕이가 2026-06-25 0
5779703 바보 브챗양지가면 브붕이들 아바타 99퍼는 짤릴듯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702 바보 브갤은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임.. 4 평일 2026-06-25 0
5779701 바보 하루갤안하려했는데이건비틱해야할거같음 17 ㅇㅇ 118.235 2026-06-25 0
5779700 바보 골반을 늘리래 6 고래토리7 2026-06-25 0
5779699 바보 분주한 목요일 ai 신청 받음 7 네무이ii 2026-06-25 0
5779698 바보 브야스가 양지라니 8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697 바보 주황불인 친구 어케 찾아감 14 먀먀나나 2026-06-25 0
5779696 바보 오늘부터 귀여운척 존나할거다 22 기타 2026-06-25 0
5779695 바보 양놈한테 커미션해줬더니 12 샤뱌 2026-06-25 0
5779694 바보 좋아하는데는 이유가없지만 싫어하는데는 이유가있음 33 반프르2 2026-06-25 2
5779693 바보 살면서 사투리 의식하고 써본적이 없는데 8 Oramedy 2026-06-25 0
5779692 바보 ㅋㅋ 브챗이 양지 되려면 고성능 브알헤드셋이 10만원에 풀리고 6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91 바보 브야스 하지마라 2 시이나노 2026-06-25 0
5779690 바보 오늘 랜매 없나 4 푸너 2026-06-25 0
5779689 바보 유두 돌려줄 때 마다 생각나는게 있는데 1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79688 바보 브챗 아예 음지되면 좋겠다 5 토쿵 2026-06-25 0
5779687 바보 근데 직업 비하가 아니라 그냥 한의학을 안 믿음 9 달나비 2026-06-25 0
5779686 바보 브야스가어떻게양지야 15 공담 2026-06-25 0
5779685 바보 근데 버터캣 암호화 어디있음? 2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9684 바보 브챗이걍완전음지됀것임ㄹㅇ... 14 에헤헤 2026-06-25 0
5779683 바보 안녕 5 ㅇㅇ 2026-06-25 0
5779682 바보 어느순간 리핑방지 안되는 프젝이 있어 토쿵 2026-06-25 0
5779681 바보 이 사람 저 사람 따라다니다 4 미로 2026-06-25 0
5779680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79 바보 브야스는 절대로 양지가 되면 안된다... 10 냉채 2026-06-25 0
5779678 바보 념글 보니 좀 짠하긴하노 4 카데바 2026-06-25 0
5779677 바보 '사'자 직업이라 참.. ㅇㅇ 2026-06-25 0
5779676 바보 야너네10점받아봣냐??? 9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79675 바보 오히려 싫은 사람이 아무도 없는 편이 더 무섭지않냐 3 _Kei 2026-06-25 0
5779674 바보 마후유 남캐취급이면 오히려 여!갤루한테 먹히지않을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73 바보 퇴사 마렵네 2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72 바보 싫은 사람 있는 게 뭐 대수라고 2 라뷰닌 2026-06-25 0
5779671 바보 지긋지긋하다 2 ㅇㅇ 2026-06-25 0
5779670 바보 근데 브야스 자체가 이젠 양진가보네 25 기타 2026-06-25 0
5779669 바보 리핑방지툴 넣어야하나 2 ㅇㄴ 2026-06-25 0
5779668 바보 리핑,,,모르게서,,, 2 보추 2026-06-25 0
5779667 바보 저 싫어하는 사람 짱많음 29 OculusQuest 2026-06-25 0
5779666 바보 근데 묵언은 대화할때 뭐함? 8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