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26 일반 비추찬성하는애들 다 메모해놨다 10 ㅇㅇ 2026-06-26 0
5787925 일반 갤 망했네 3 ㅇㅇ 2026-06-26 0
5787924 일반 장례식은 또 뭐임? 4 이응이응 2026-06-26 0
5787923 일반 주태식이 돌아왔구나 5 소아. 2026-06-26 0
5787922 일반 비추부활찬성하는애들봐놧다가 11 공담 2026-06-26 0
5787921 일반 와 방금 하품했는데 귀 뻥 뚫림 3 증류쉐이 2026-06-26 1
5787920 일반 솔직하게 말해도 됨? 11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19 일반 오케 살거 정함 5 마후유애호가 2026-06-26 0
5787918 일반 브붕이는 강아지파야 고양이파야 21 노그 2026-06-26 0
5787917 일반 님들아 6 도라지 2026-06-26 0
5787916 일반 조개껍데기 그립다 그리워 1 ㅇㅇ 2026-06-26 0
5787915 일반 지금걍 다중이 많은쪽이이김 4 ㅇㅇ 115.138 2026-06-26 0
5787914 일반 멍멍이라고 피휘 하는 게 개읏기네 8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913 일반 아 십 며칠전까지 잘만 쓰던 짤 왜 못 쓰는데?????????? 12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12 일반 유동안돼 이년들아 13 나루미 2026-06-26 2
5787911 일반 머야 주딱 컴백함? 3 ㅇㅇ 2026-06-26 0
5787910 일반 드롭박스 해킹당했대서 비번 변경하러 갔는데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09 일반 댓글수만큼 뿌리면 나이사못가 46 나루미 2026-06-26 1
5787908 일반 버거 30개 ㅁㅊ 벨라스키 2026-06-26 0
5787907 일반 전주딱고영희씨갤질해줘 2 읏쇼 2026-06-26 0
5787906 일반 투표는 범죄다 낄낄 2 67 2026-06-26 0
5787905 일반 와 부기 28개 ㅁㅊ 6 칸터 2026-06-26 1
5787904 일반 비추하면 안됨 4 제로콜라 2026-06-26 1
5787903 일반 비추가 기분을 나쁘게해서 없애야함<< 사이트 잘못 찾아옴 2 노그 2026-06-26 1
5787902 일반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고 졸리면 자는게 낫겠지 67 2026-06-26 0
5787901 일반 13번째 댓글이 시키는거 함 39 나루미 2026-06-26 0
5787900 일반 지금 사진 로딩 나만 느린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99 일반 브이알챗갤러리에서만난버터캣아제발돌아와 최면어플 2026-06-26 0
5787898 일반 비추100000000000회누적시영구차단ㄱㄱ 2 도라지 2026-06-26 0
5787897 일반 그래서 랜매가 없단말이냐 1 ㅇㅇ 220.123 2026-06-26 0
5787896 일반 나 냐한사진 찍고싶었는데 이거 안냐해...? 10 서리냥 2026-06-26 0
5787895 일반 이시간말고 내일튜표하지 8 카호 2026-06-26 4
5787894 일반 비추 살려야하는 이유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893 일반 비추살려야하는이유 2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92 일반 비추 부활 투표 25 ㅇㅇ 2026-06-26 1
5787891 일반 오늘친구많이사겻다 2 매장 2026-06-26 0
5787890 일반 라이트 받는 방향을 강제로 고정 시킬수는 없음?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89 일반 대박사건 4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888 일반 비추를 되살려야할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 24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887 사진/영상 밑에 속눈썹 지우는건 포기했다 7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