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44 바보 나는매우건강하다키키키키 1 마후유애호가 2026-06-25 0
5778143 바보 "야 김브붕! 이제 오냐?" 4 네무이ii 2026-06-25 0
5778142 바보 몸무게 딱히 신경 안쓰는데 4 유저 2026-06-25 0
5778141 바보 한궁:남아공 승부예측하기 보상 : 브붕이 관심 ㅇㅇ 2026-06-25 0
5778140 바보 소신발언) 에겐 만땅 브붕이들 꼬시려고 인바디 인증한듯..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139 바보 아이갓더 터미널! 엞엞 2026-06-25 0
5778138 바보 일단 저는 좆돼지임ㅇㅇ 8 lia 2026-06-25 0
5778137 바보 친구가 아바타 만들어줬어 4 전생지망자 2026-06-25 0
5778136 바보 또 사무실에서 눈치게임 시작 4 달달밤 2026-06-25 0
5778135 바보 저 키 작아요 6 점소이 2026-06-25 0
5778134 바보 자 메이플 해볼까? 1 칸터 2026-06-25 0
5778133 바보 리버스위고비 대체언제나옴?? 4 리버린 2026-06-25 0
5778132 바보 그만이뻐지샘 님들 8 오피녀 2026-06-25 0
5778131 바보 ㄴ키작은 오나홀 암컷련임ㅋㅋ hikaru 2026-06-25 0
5778130 바보 아 진짜 갤떡 ㅡㅡ 알았삼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129 바보 gxr 핸트 씨ㅇㅇ발 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8 바보 나 안긁혔는데?? 뚱뚱하다고 사람경멸하는게 정상임? 25 ㅇㅇ 2026-06-25 12
5778127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6 ㅇㅇ 2026-06-25 0
5778126 바보 여기서 잠깐✋+❗+ 9 ㅇㅇ 211.235 2026-06-25 3
5778125 바보 이 세상은 시물레이션이야... 8 별고리 2026-06-25 0
5778124 바보 한번 고정된 몸무게는 잘 안바뀌더라 4 백약지장 2026-06-25 0
5778123 바보 나도 텍질 잘하고싶다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2 바보 아니 겁나 당황스럽네 5 슘칼이 2026-06-25 0
5778121 바보 월급 들어왔당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78120 바보 갤럭시 XR 후기 4 ㅇㅇ 2026-06-25 0
5778119 바보 앙용바보들 4 다채 2026-06-25 0
5778118 바보 마운자로 2달 해봤었어 ㅇㅇ 2026-06-25 0
5778117 바보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2 안경이쁨 2026-06-25 0
5778116 바보 키빼몸 100 미만임 2 ciel 2026-06-25 0
5778115 바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증가 or 감소 2 ㅇㅇ 2026-06-25 0
5778114 바보 스트레스받으면 단거 먹게됨 3 오피녀 2026-06-25 0
5778113 바보 10시에 있던 회의 월드컵 때문에 미룬거였냐?????? 8 기보 2026-06-25 0
5778112 바보 병 있는 거 아니면 좆돼지는 죄악이 맞지 3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111 바보 무료봉사 오나홀 목록 공개 4 lia 2026-06-25 4
5778110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109 바보 2개월후기 13 hikaru 2026-06-25 0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