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5777916 바보 뉴비들한테 브야스 알려주고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5 바보 프로필에 쓰담해주실분 적어둠 25 유저 2026-06-24 0
5777914 바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단 나약한 생각은 버려라 9 꽃과봄 2026-06-24 0
5777913 바보 포이요미용 모찌리는왜없는가 보추 2026-06-24 0
5777912 바보 인정욕구도 인정욕구 나름이지 6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1 바보 랜매에서 뉴비 많이 주웠었는데 8 최유은 2026-06-24 0
5777910 바보 인정욕구 근데 어쩔수없삼.. 9 마샬아츠 2026-06-24 0
5777909 바보 어으 피곤해 ㅁㅊ 6 얏삐 2026-06-24 0
5777908 바보 "야 김브붕. 빨리 안일어나?" 16 네무이ii 2026-06-24 0
5777907 바보 ㅁㅊ 어제 개일찍 잠들엇다 6 이뀨립스 2026-06-24 0
5777906 바보 조은아침ㅁ 8 우주이 2026-06-24 0
5777905 바보 자짤용 4 노랑치즈카레 2026-06-24 0
5777904 바보 전 사랑받고 관심받고 인정받고 싶어함.. 12 lia 2026-06-24 0
5777903 바보 출근한지 14시간째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02 바보 번개하면 뉴비들 많이옴? 1 ㅇㅇ 223.38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