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41 일반 쪼나다 쪼나 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040 일반 난 내 목소리 어떤지 모름 9 백야ㅿ 2026-06-27 0
5790039 일반 눈나 만들었당 12 ㅇㅇ 2026-06-27 0
5790038 일반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7 0
5790037 일반 개초딩보이스인데 16 유구리 2026-06-27 0
5790036 일반 이거 2개 조합 별로려나 4 잔물결 2026-06-27 0
5790035 일반 친구가 제발 한번만 커미션 해달라고 그러길래 15 유저 2026-06-27 0
5790034 일반 음 그러니까 이딴게 여름...? 9 lrene 2026-06-27 0
5790033 일반 왕왕이쁜 새 아바타 만들었는ㄴ데 6 호감고닉_ 2026-06-27 0
5790032 일반 이케맨목소리 돼서 브붕이들 꼬시고다니고싶음 3 파체 2026-06-27 0
5790031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 9 냉채 2026-06-27 0
5790030 일반 해장해야지 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9 일반 그래서 고성능 의체는 언제 보급되는 거임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28 일반 전주딱좋아국밥 복귀하면 백퍼 욕먹음 2 파란색귤 2026-06-27 0
5790027 일반 아닛시바내디시엿보기가!!!!!!!!!!!!!!!!!!!!!!!! 12 사랑해용 2026-06-27 0
5790026 일반 처음에는 목소리 여리여리하게 내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4 ㅇㅇ 211.213 2026-06-27 0
5790025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딱 언제옴... 2 소냐 2026-06-27 0
5790024 일반 커미션.... 2 히에루 2026-06-27 0
5790023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 소냐 2026-06-27 0
5790022 일반 파딱 왤케 마늠 6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1 일반 집가면 정리하고 코자야지 2 분리불안 2026-06-27 0
5790020 일반 무료 옷 찾아봐야겠다 ㅇㅇ 2026-06-27 0
5790019 일반 vr끼고 술먹으면 뭔가 더 빨리취함 10 개추 2026-06-27 0
5790018 일반 Lossless scaling 이거 써본사람? 7 AVI 2026-06-27 0
5790017 일반 술취하면 전화하는 버릇 고쳐야되는데 5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16 일반 뉴비때 친구 다시 만났을때 참 슬픈 일 하나가 19 잔물결 2026-06-27 0
5790015 일반 증바람이나 하면서 하루 보내다가 자야지 5 얏삐 2026-06-27 0
5790014 일반 여고생 8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013 일반 디코방에서 마이크 안끄고 계속 전담피는애 어케생각함 15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90012 일반 포이요미 짱어렵네.. 20 청랑이 2026-06-27 0
5790011 일반 걍 아바타업로드수준만 해놓고 3만원 5만원 받아처먹는건 3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010 일반 레식 내전하고 싶어서 사람 모으는데 2명이 안 모아짐..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7 0
5790009 일반 주딱 wwe 아니었구나 1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08 일반 뉴비들은 무작정 커미션받을생각말고 좀더 찾아봣으면 7 치요치 2026-06-27 0
5790007 일반 그룹은 밀피면서 왜 밀피안쓰냐고해서 10 개추 2026-06-27 0
5790006 일반 이틀지난 핫도그 냉장고에잇는데 먹어도되려나 6 댕댕충 2026-06-27 0
5790005 일반 커미션 생각보다 가성비 안 나와서 관둠 28 난춘 2026-06-27 0
5790004 일반 과몰입 브야스 도킹 한번도 안받아봄 7 댕댕충 2026-06-27 0
5790003 일반 커미션할거면 최소한 유니티 기본은 배우고하는거 추천!! 6 카호 2026-06-27 0
5790002 일반 돈있으면 커미션 맡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5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