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948 바보 저 불교인데 여사친이 불교는 뭐하는지 궁금하다고 해서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947 바보 전직장 얘기 브챗에서 한번 말했는데 4 ㅇㅇ 2026-06-25 0
5778946 바보 ㄷㅊㄷㅊㄷㅊㄷㅊ현실얘기하지말라고ㄷㅊㄷㅊㄷㅊㄷㅊㄷㅊ 4 말랑홀 2026-06-25 0
5778945 바보 . 2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944 바보 아니 브갤이든 브야스든 브얄이든 좀 접어라 ㅇㅇ 2026-06-25 0
5778943 바보 에고 표출이 머임 4 그루셋 2026-06-25 0
5778942 바보 님들 제발그냥 축구이야기만 계속하면 안될까요 16 유저 2026-06-25 0
5778941 바보 장의사는 없음? 3 편하비_ 2026-06-25 0
5778940 바보 오늘 점심 7 무쌩겨써~ 2026-06-25 0
5778939 바보 브갤은 대학생도 버거 세트로 뿌리던데 ㅇㅇ 223.39 2026-06-25 0
5778938 바보 젖 무게 평가해드림 4 존나나 2026-06-25 0
5778937 바보 요새쇼츠도는거중에 의사 그거있던데 졸커땡컨 2026-06-25 0
5778936 바보 혹시 여기 한의사 잇음? (한의학 오타쿠도 ㄱㅊ) 24 달나비 2026-06-25 0
5778935 바보 저 친구는 걍 갤이랑 브챗좀 끊어야함 ㅇㅇ 2026-06-25 0
5778934 바보 의사에 결혼도하고 애도있는데 씨발 브이알쳇을하네 1 마요라123 2026-06-25 0
5778933 바보 흑흑잘모르겟지만저햄버거10개만큼화낫어요 와샤넴 2026-06-25 0
5778932 바보 뚱녀 취향이신분..? 11 ㅇㅇ 2026-06-25 0
5778931 바보 kfc 양념치킨먹고 돼지댐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930 바보 누가 돼지인데 결혼하고 브야스하는 의사 고닉임? ㅇㅇ 2026-06-25 0
5778929 바보 의사인데 유니티 할 시간이 있음? ㅇㅇ 2026-06-25 0
5778928 바보 저분은 의사에 돈도 많아서 버거 뿌리는데 10 ㅇㅇ 61.76 2026-06-25 10
5778927 바보 결혼했는데 브챗은 왜 하냐고 씨발놈들아 3 ㅇㅇ 118.235 2026-06-25 0
5778926 바보 천원더내고10분빨리가기에고민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925 바보 애딸린 유부남 고닉.list 17 ㅇㅇ 118.235 2026-06-25 8
5778924 바보 나 환잔데 의사한테 욕먹어밧음 8 Ch5 2026-06-25 0
5778923 바보 저 이겜 시작전에 승철이밈 보고 웃엇는데 13 ㅇㅇ 2026-06-25 0
5778922 바보 장염걸렸는데 돈까스에 쫄면 먹어도 되나요 13 기타 2026-06-25 0
5778921 바보 저 의사한테 욕먹고 맞아봄 18 새이렌 2026-06-25 0
5778920 바보 깜장 밀피가 아니었다고??? 3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5 0
5778919 바보 유부남 한의사 버거뿌림 남남erp 엄청나 ㅇㅇ 2026-06-25 0
5778918 바보 ❗+귤❗+복❗+복❗+항❗+문❗+낭❗+대❗+폭❗+발❗+ 제로콜라 2026-06-25 0
5778917 바보 솔직히 뚱뚱한 사람 욕해도 알빠 아닌데 ㅇㅇ 106.101 2026-06-25 0
5778916 바보 진료 어쩌구 하는거면 의사임? 4 후에엥 2026-06-25 0
5778915 바보 왜 의주빈 브붕이들은 자기 에고 표출 못해서 지랄이지 ㅇㅇ 121.200 2026-06-25 0
5778914 바보 근데 왜 의료쪽 일 하면서 의주빈이 어쩌구 하던거임 4 meme50 2026-06-25 0
5778913 바보 담배 피는 여자 하니까 그거 생각남 1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912 바보 저도 의사한테 욕먹어봄 6 편하비_ 2026-06-25 0
5778911 바보 근데 결혼햇느데 브야스한다는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8910 바보 뚱땡이들 놀림받는거 별로 안불쌍한사람? ㅇㅇ 118.235 2026-06-25 0
5778909 바보 축구보다 돼지 바비큐굽는게 더 꿀잼이긴 함 2 ㅇㅇ 117.111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