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317 바보 방명록도킹이라는게 실존하는거였나요???? 12 먕이가 2026-06-26 0
5784316 바보 머임 갤떡 방명록임?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4315 바보 퍼블릭 아바타에서 벗어날때가 되었어요 2 타꼬_유실 2026-06-26 0
5784314 바보 죶소고닉 = 아침인사 글쓰면 댓글 5개도 안달림 11 ㅇㅇ 61.84 2026-06-26 1
5784313 바보 호감고닉한테 방명록도킹 하면 차단당할거같아서 안햇음.. 토종오리 2026-06-26 0
5784312 바보 머리카락 피본끼리 간섭생기는거 못없애나요 4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4311 바보 ㅅㅂ대형새기들 9 최유은 2026-06-26 0
5784310 바보 땀이질질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4309 바보 자짤 이제 이슬람 빙의해서 피부 다 가리고 다니삼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4308 바보 BMI 30 안넘어도 걍 마운자로 처방해주네 4 후에엥 2026-06-26 0
5784307 바보 방명록 도킹 왤케많아 4 달달밤 2026-06-26 0
5784306 바보 전에 아바타가 더 나았는데 라고 하지마 14 유저 2026-06-26 0
5784305 바보 저한텐 이제 도킹 안옴.. 14 나루미 2026-06-26 0
5784304 바보 싫어하는건상관없긴함 6 실고밍 2026-06-26 0
5784303 바보 브챗 하고싶지가 않다 4 새하양 2026-06-26 0
5784302 바보 루루네 꾸미기 쉬움??? 1 ㅇㅇ 2026-06-26 0
5784301 바보 아...다 호감고닉한테 방명록 도킹 하는구나 12 냉채 2026-06-26 0
5784300 바보 셀레바디가 캘리는 잘받았는데 멈블 2026-06-26 0
5784299 바보 나같은 무쌩긴 좆소고닉도 도킹을 받는데.. 14 쫄깃_ 2026-06-26 0
5784298 바보 갠차24개함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4297 바보 아니진짜 왜글삭함 4 vella 2026-06-26 0
5784296 바보 아이고 힘들어 1 무무에용 2026-06-26 0
5784295 바보 집 대청소 했음.. 4 내가날렸다 2026-06-26 0
5784294 바보 전 차단해본적없음 유진_ 2026-06-26 0
5784293 바보 저도 메모한 고닉 있음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4292 바보 솔직히쟤전아바타가더꼴렷는데 8 ㅇㅇ 2026-06-26 0
5784291 바보 시발 이거 진짜에요? 3 냉채 2026-06-26 0
5784290 바보 섹스하고싶다 6 CALB 2026-06-26 0
5784289 바보 근데 나 혐오할 사람들은 혐오해도 상관없지않나 6 67 2026-06-26 0
5784288 바보 . 13 플럼 2026-06-26 5
5784287 바보 주딱 차단 풀어줘 2 hikaru 2026-06-26 0
5784286 바보 차단 안하는 이유 6 냥캣77 2026-06-26 0
5784285 바보 근데 솔직히 네이버멤버십은 개꿀인듯 9 유저 2026-06-26 0
5784284 바보 아 시방 꼬리말지우는법까먹었는데 2 vella 2026-06-26 0
5784283 바보 ㄱ반사 2 냉채 2026-06-26 0
5784282 바보 오늘은요 제가요 그루셋 2026-06-26 0
5784281 바보 ㄴ글쓰고 주머니에넣은담에 진동위잉하면서즐김 2 최유은 2026-06-26 0
5784280 바보 차단떡밥은 좀 무서워요 4 토템 2026-06-26 0
5784279 바보 차단 왜 하는거에요? 타꼬_유실 2026-06-26 0
5784278 바보 방명록 도킹 받아본적 있음? 4 냉채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