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람을 거르는게 맞는건가
글쓴이
쥬니어네이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9
  • 2026-06-24 16:28:43

7ce98674b18660f03ce8e9b11084723eebe7e654336bb27bd28c0e1e3a37b708525dbc9d860ab4b5730f9213d4f9ce754059

나쁜짓을 햇던 사람이라고 꼭 걸러야 할까 라고 생각햇엇는데

나는 누구나 반성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별 생각 없었는데
브챗 하다보니 쓰레기 같은 짓을 햇던 사람이면 거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 dc official App
냉채 사람 안바뀌니까 거르셈 - dc App 2026.06.24 16:30:40
쥬니어네이버 마음이 너무 약해서 잘 못하겠다 하... - dc App 2026.06.24 16:31:27
세루루 브챗하다보면가끔사람고쳐쓰는게아니라는옛말이생각날때가종종잇더라 2026.06.24 16:32:34
쥬니어네이버 진짜너무너무나쁜 짓 햇던 사람이라 본인은 반성하고 있다고 하긴 하던데 모르겠네... - dc App 2026.06.24 16:33:14
옥수수콘하루 사람은 안바뀜 원래 2026.06.24 16:33:23
쥬니어네이버 100명중 1명이라도 바뀌는 사람이 잇지 안을까 싶어서 잘 못 거르겟어.. - dc App 2026.06.24 16:33:55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기회를주고싶다면줘보는것도나쁘진않겠지만그사람을기피하는사람들에게저사람이랑노는거야?끼리끼리동급아니냐?라는말을들을수도있고,당사자가차후에너한테해를끼칠가능성에대해서도충분히생각해둬야함... 2026.06.24 16:36:20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정말사람이안바뀐다고해도100명중에1명은바뀔수도잇고그1명을내가거르는거면어떡하지상대가너무슬프거나반성할기회조차를뺏어가는거아닐까라는생각때문에그런걸알더라도뭔가쉽게처내질못하는거같아 - dc App 2026.06.24 16:37:34
세루루 @쥬니어네이버 그러다당하고슬퍼하는엔딩이훤히보여서주변사람들이걱정하는것임 2026.06.24 16:42:25
쥬니어네이버 @세루루 나하나덜힘들자고혹시모를누군가한테피해를주는게맞는걸까싶기도하고착한아이증후군같은건가도싶고인간관계너무어렵다진짜 - dc App 2026.06.24 16:44:54
뱅오수 나쁜 사람이랑 엮여서 이런 안해도 될 고민하는 것부터 이미 손해임 2026.06.24 16:46:28
쥬니어네이버 그런가.....ㅜㅜㅜㅜ - dc App 2026.06.24 16:46:48
치요치 본인이 머 심리학교수정신의학전문가 이정도 수준이 아닌이상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맞습니다 난고쳐줄수잇지않을까 이생각부터 잘못댓늠 2026.06.24 16:51:10
쥬니어네이버 고쳐줄수잇지안을까 이런 느낌보다는.. 반성하고 잇다니깐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느낌.. - dc App 2026.06.24 16:51:46
치요치 @쥬니어네이버 사람은 진짜 자신의 일상에 직접적으로 위협되는수준이 아니라면 쉽게 변하려하지않음 그것만 알고잇으삼 2026.06.24 16: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050 바보 자진퇴사 안하는 파딱은 쭉 하고싶은거지 3 유저 2026-06-26 0
5785049 바보 폐쇄신청넣는중임? 새벽바람 2026-06-26 0
5785048 바보 이제부터 여긴 11 녠니무 2026-06-26 3
5785047 바보 에잉 롤이나하고와야지 레테 2026-06-26 0
5785046 바보 브갤 규정 v2 초안 4 볼빨기 2026-06-26 1
5785045 바보 망한김에 야짤이나 달려주십셔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044 바보 페이퍼페이셜 중고 20 살만함? 3 ㅇㅇ 125.128 2026-06-26 0
5785043 바보 브갤 새로파죠? 7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6 8
5785042 바보 뭐임 갤망함? 4 개추 2026-06-26 0
5785041 바보 201702~202606 브이알챗(VRChat) 갤러리 5 쫄깃_ 2026-06-26 1
5785040 바보 그냥 갤 없애주삼 4 와샤넴 2026-06-26 0
5785039 바보 시장에서 핫바 하나 사먹었는데 6 백야ㅿ 2026-06-26 0
5785038 바보 브갤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037 바보 이대로 브갤이 망하고 사람들이 퍼블로...으흐흐 ㅇㅇ 2026-06-26 0
5785036 바보 파딱 너희들 얼마나 브갤을 사랑하는거야 8 koper 2026-06-26 0
5785035 바보 주딱 어디갔어... 12 ㅇㅇ 2026-06-26 0
5785034 바보 지금 퇴근시간이라는게 너무 슬프다 4 로리루리 2026-06-26 0
5785033 바보 나비효과 이 미친 6 마마밍 2026-06-26 0
5785032 바보 에휴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031 바보 병신 1 ㅇㅇ 211.235 2026-06-26 10
5785030 바보 정권 바꼈는데 현주딱한테 밉보인 사람들 다 죽는거 아닌가요 10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29 바보 이제 크롤링 이거 금지단어 되나요 7 ㅇㅇ 106.101 2026-06-26 9
5785028 바보 근데 진짜 요즘 조용한날이 없네 6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027 바보 불난집 구경이 젤 재밌다던데 7 VRCHAT 2026-06-26 0
5785026 바보 정갤가면 7자,3자,2자고닉만 댓글달림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5025 바보 주딱 바껴서 파딱 탈주햇는데 다시 주딱 바껴서 4 레테 2026-06-26 0
5785024 바보 새 주딱님께 8 알테밍 2026-06-26 0
5785023 바보 이참에 글 전부 밀어버리고 브갤리부트하죠 5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022 바보 정갤이 된다면 대형고닉만 념글을 가게될것이야 ㅇㅇ 2026-06-26 0
5785021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3 ㅇㅇ 2026-06-26 2
5785020 바보 애구구 총각...❗+ 거긴...❗+❗+❗+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019 바보 요즘 매일같이 갤 불타서 무서워 6 리즈_ 2026-06-26 0
5785018 바보 일단현주딱닉네임ㅇㅇ아닌거로딴지걸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5017 바보 일단 야짤 차단 줄여다오 19 햄말랑 2026-06-26 1
5785016 바보 나 주딱한테 하지못한말이이써... 2 찐빵단 2026-06-26 0
5785015 바보 이거 완전 문재인 퇴임하니 바로 이재명 당선된 꼴이네 3 ㅇㅇ 211.234 2026-06-26 6
5785014 바보 갤창랭킹은 올려놓고 가야돼 10 토템 2026-06-26 0
5785013 바보 그럴일은 없겠지만 정갤가면 자극적인 재미는 있을듯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12 바보 전주딱좋아 9 볼빨기 2026-06-26 0
5785011 바보 쟤는근데그걸준다고또넙죽받네 5 도라지 2026-06-26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