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저도 부스옷때문에 고생하는거 하나 있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3
  • 2026-06-24 16:21:34
  • 112.172

3eb8c268efc23f8650bbd58b368073659bd708

1ef3da36e2f206a26d81f6e04689736c5e


보낸지 한참됐는데 답장 없음... 걍 그러려니 하긴 하는데 너무아쉽긴함 알았으면 안샀을텐데
SenYan 2026.06.24 16:21:51
ㅇㅇ 자동으로 쉬링크되는거 껏슴? 2026.06.24 16:22:27
ㅇㅇ 옷 조합해서 입은거임? 자기가 파는거 그대로 다른거 섞어쓰지말고 알파텍스쳐 바디에 적용하면 안뚫릴거다 이소리같은데 59.21 2026.06.24 16:23:41
ㅇㅇ 쉬링크가 이너에 있는거고 아우터엔 없을걸요? 아우터만 따로 뜯어다 다른옷에 코디했어요 112.172 2026.06.24 16:23:44
얼음박카스사이다 모델링 했다가 아니라 세팅했다는거 보면 모듈러로 줄이는거 들어있었나본데 유니티 버그땜에 작동 안했나 2026.06.24 16:24:19
ㅇㅇ 제가 초보라 잘모르는데 다른거랑 못섞에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는 뜻인가요? 112.172 2026.06.24 16:24:52
ㅇㅇ 판매자 첨부사진 보니까 아예 쉬링크해서 뚫린게 티 안나게 하는 방식으로 해둔거같네요 112.172 2026.06.24 16:26:31
세루루 근데야드랑이는쉬링크나알파로안없애면뚫히는거어쩔수없는거같음.. 2026.06.24 16:26:40
얼음박카스사이다 @글쓴 ㅇㅇ(112.172) ㅜㅜ 아쉽군 2026.06.24 16:26:58
시나노 그거 접히는 부분은 포기하고 쉬링크 써.. 2026.06.24 16:27:17
ㅇㅇ 주변에서도 답없다하고 샵주도 잠수타버려서 울면서 매몰비용 처리했어요 112.172 2026.06.24 16:27:41
ㅇㅇ 저부분 안보이게 쉬링크 쓰면 이너가 면적이 좁아서 텅비어보여요 112.172 2026.06.24 16:28:27
옥수수콘하루 2026.06.24 16:28:34
세루루 @글쓴 ㅇㅇ(112.172) 야드랑이는뚫혀도다들그냥흐린눈하더라... 2026.06.24 16:29:10
ㅇㅇ 굳이 그런건아니고 어깨쪽에 뚫리는거 완전히 막기 어렵다고 저런식으로 하는경우많음 미안하지만 걍 아바타 제작자 실력이슈인거같아보임 부스 설명에는 쉐이프키 조절해서 쓰라고 되어있네 59.21 2026.06.24 16:30:08
한번더 겨드랑이 뚫리는건 원래 못막는거고 이너옷이랑 아우터옷이랑 다른옷임? 그리고 쉬링크쓴다고 이너가 좁아서 텅비어보인다는게 무슨말임 - dc App 2026.06.24 16:31:57
KOZ39 Mesh Cutter 쓰삼 2026.06.24 16:34:41
ㅇㅇ 이너가 판매이미지같은 티셔츠면 상체 쉬링크해도 안보일텐데 이너가 스포츠브라같은거라 쉬링크하면 바로 티가 나요 112.172 2026.06.24 16:35:46
ㅇㅇ 자고일어나서 이게 뭔지 찾아보고 꼭해볼게요 감사합니다 112.172 2026.06.24 16:36:31
ㅇㅇ1 쉬링크써라 특징= 안뚫리게할 실력없으니 니가 손해봐라 103.108 2026.06.24 16:36:35
ㅇㅇ1 안타깝네., 내 친구였으면 노쉬링크+안뚫리게 만들어줬을텐데 (이럴거면돈주고살이유가...라는생각?!) 여튼 거를샵 하나 생겼다고 생각해야할듯.. 103.108 2026.06.24 16:3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52 바보 배가존나아프내 4 카데바 2026-06-24 0
5777951 바보 마작은 이쁘게 모으면 쌤 2 OculusQuest 2026-06-24 0
5777950 바보 어제 그림 그리다가 깨달은건데 10 ㅇㅇ 2026-06-24 0
5777949 바보 님들 ㅎㅇㅎㅇ 8 파란색귤 2026-06-24 0
5777948 바보 친구가에르다조각르각이라고부르면죽여버린대;ㅅ; 12 실고밍 2026-06-24 0
5777947 바보 짤녀는 압타 말투 어떨거같음? 1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46 바보 하ㅏ불안해ㅐ 우주이 2026-06-24 0
5777945 바보 동방의전사들아다같이나가자 2 카데바 2026-06-24 0
5777944 바보 오메 내 허리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4 0
5777943 바보 오늘하루죙일릴툰깍아봤는데쉽지안군이거 6 도라지 2026-06-24 0
5777942 바보 항상 욕을 줄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2 생귤차 2026-06-24 0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5777916 바보 뉴비들한테 브야스 알려주고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5 바보 프로필에 쓰담해주실분 적어둠 25 유저 2026-06-24 0
5777914 바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단 나약한 생각은 버려라 9 꽃과봄 2026-06-24 0
5777913 바보 포이요미용 모찌리는왜없는가 보추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