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저도 부스옷때문에 고생하는거 하나 있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3
  • 2026-06-24 16:21:34
  • 112.172

3eb8c268efc23f8650bbd58b368073659bd708

1ef3da36e2f206a26d81f6e04689736c5e


보낸지 한참됐는데 답장 없음... 걍 그러려니 하긴 하는데 너무아쉽긴함 알았으면 안샀을텐데
SenYan 2026.06.24 16:21:51
ㅇㅇ 자동으로 쉬링크되는거 껏슴? 2026.06.24 16:22:27
ㅇㅇ 옷 조합해서 입은거임? 자기가 파는거 그대로 다른거 섞어쓰지말고 알파텍스쳐 바디에 적용하면 안뚫릴거다 이소리같은데 59.21 2026.06.24 16:23:41
ㅇㅇ 쉬링크가 이너에 있는거고 아우터엔 없을걸요? 아우터만 따로 뜯어다 다른옷에 코디했어요 112.172 2026.06.24 16:23:44
얼음박카스사이다 모델링 했다가 아니라 세팅했다는거 보면 모듈러로 줄이는거 들어있었나본데 유니티 버그땜에 작동 안했나 2026.06.24 16:24:19
ㅇㅇ 제가 초보라 잘모르는데 다른거랑 못섞에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는 뜻인가요? 112.172 2026.06.24 16:24:52
ㅇㅇ 판매자 첨부사진 보니까 아예 쉬링크해서 뚫린게 티 안나게 하는 방식으로 해둔거같네요 112.172 2026.06.24 16:26:31
세루루 근데야드랑이는쉬링크나알파로안없애면뚫히는거어쩔수없는거같음.. 2026.06.24 16:26:40
얼음박카스사이다 @글쓴 ㅇㅇ(112.172) ㅜㅜ 아쉽군 2026.06.24 16:26:58
시나노 그거 접히는 부분은 포기하고 쉬링크 써.. 2026.06.24 16:27:17
ㅇㅇ 주변에서도 답없다하고 샵주도 잠수타버려서 울면서 매몰비용 처리했어요 112.172 2026.06.24 16:27:41
ㅇㅇ 저부분 안보이게 쉬링크 쓰면 이너가 면적이 좁아서 텅비어보여요 112.172 2026.06.24 16:28:27
옥수수콘하루 2026.06.24 16:28:34
세루루 @글쓴 ㅇㅇ(112.172) 야드랑이는뚫혀도다들그냥흐린눈하더라... 2026.06.24 16:29:10
ㅇㅇ 굳이 그런건아니고 어깨쪽에 뚫리는거 완전히 막기 어렵다고 저런식으로 하는경우많음 미안하지만 걍 아바타 제작자 실력이슈인거같아보임 부스 설명에는 쉐이프키 조절해서 쓰라고 되어있네 59.21 2026.06.24 16:30:08
한번더 겨드랑이 뚫리는건 원래 못막는거고 이너옷이랑 아우터옷이랑 다른옷임? 그리고 쉬링크쓴다고 이너가 좁아서 텅비어보인다는게 무슨말임 - dc App 2026.06.24 16:31:57
KOZ39 Mesh Cutter 쓰삼 2026.06.24 16:34:41
ㅇㅇ 이너가 판매이미지같은 티셔츠면 상체 쉬링크해도 안보일텐데 이너가 스포츠브라같은거라 쉬링크하면 바로 티가 나요 112.172 2026.06.24 16:35:46
ㅇㅇ 자고일어나서 이게 뭔지 찾아보고 꼭해볼게요 감사합니다 112.172 2026.06.24 16:36:31
ㅇㅇ1 쉬링크써라 특징= 안뚫리게할 실력없으니 니가 손해봐라 103.108 2026.06.24 16:36:35
ㅇㅇ1 안타깝네., 내 친구였으면 노쉬링크+안뚫리게 만들어줬을텐데 (이럴거면돈주고살이유가...라는생각?!) 여튼 거를샵 하나 생겼다고 생각해야할듯.. 103.108 2026.06.24 16:3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459 바보 저 살빼려고 한거중에 뭐가있냐면 8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458 바보 나는 싸이부기 받으면 용서하는 사람이다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457 바보 이왕 일캐된거 천하재일 멸치대회 여는건 어떰 카데바 2026-06-25 0
5778456 바보 좀만 헤이트스러운 느낌 들어도 글 절대 안 써여 2 리즈_ 2026-06-25 0
5778455 바보 마른 브붕이들 단백질즙 채워넣어주기 11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54 바보 음 그렇군 사무실 탄식 소리가 뭔가 했군 시나노 2026-06-25 0
5778453 바보 우리이제 32강 못가는거임???? 4 이뀨립스 2026-06-25 0
5778452 바보 의사 선샌닌도 브챗을하네 ㅋㅋㅋㅌ 18 애기 2026-06-25 0
577845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네 와... 10 달나비 2026-06-25 9
5778450 바보 난 명보햄 까는거 이해안감 3 마요라123 2026-06-25 0
5778449 바보 축구 껐음 ㅇㅇ 2026-06-25 0
5778448 바보 저 키빼몸 120임.. 13 유진_ 2026-06-25 0
5778447 바보 생각해보니까이거좀야한듯 ㅇㅇ 2026-06-25 0
5778446 바보 근데 과몰입하면 섹스도 해야함? 2 ㅇㅇ 223.38 2026-06-25 0
5778445 바보 아 씨바 이노리 2026-06-25 0
5778444 바보 밥머먹죠 4 실고밍 2026-06-25 0
5778443 바보 이런십 ㅇㅇ 2026-06-25 0
5778442 바보 ㅅㅂ 축구 개병신 ㅇㅇ 2026-06-25 0
5778441 바보 님들부스에로터분수쇼에셋사지마세여 16 사랑해용 2026-06-25 0
5778440 바보 쫀아쫀아아~ 12 나루미 2026-06-25 0
5778439 바보 버거는살찌니까다이소쿠폰으로지급하겠습니다 4 ㅇㅇ 2026-06-25 0
5778438 바보 지금 입갤한 브붕 상황 1 hikaru 2026-06-25 0
5778437 바보 하 먹히는건 좀 5 폼폼 2026-06-25 0
5778436 바보 키빼몸 110은 어떰 12 설교소녀 2026-06-25 0
5778435 바보 아ㅋㅋ 허리아파서 오후에 병원좀 다녀올라했더니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34 바보 얘들아 좋은 아침 15 달나비 2026-06-25 0
5778433 바보 홈런볼 < 왜 6천원이나함? 9 제로콜라 2026-06-25 0
5778432 바보 나도 살찌게 식단관리좀 제발 6 Ch5 2026-06-25 0
5778431 바보 가끔 가다 여자애들 자기 배 나왔다고 살 빼야한다는데 4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430 바보 깜피 별로 안조아하긴함 2 ㅇㅇ 2026-06-25 0
5778429 바보 근데 이제 뭐함 1 ㅇㅇ 2026-06-25 0
5778428 바보 오늘 점심은 kfc입니다 앙나이수 3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27 바보 "브붕아~ 점심 먹어야지~" 18 네무이ii 2026-06-25 0
5778426 바보 인덱컨망가졋다이기 19 사랑해용 2026-06-25 0
5778425 바보 아바타 평균 낮추지마 씨발아 3 말루 2026-06-25 8
5778424 바보 글로리홀 얘기하니까 19 난춘 2026-06-25 0
5778423 바보 공개사과문 26 와티 2026-06-25 10
5778422 바보 아이~버거하나 먹는다고 살안쪄 뿌려 hikaru 2026-06-25 0
5778421 바보 안녕하세용 브갤 6 비엔이 2026-06-25 0
5778420 바보 살찌라고 뿌린다는거 좀 야한대 카데바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